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한우유 한컵을 다 마셔버렸...........

in #kr6 years ago

저에겐 상하지 않은 우유도 복통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아서... 상한 우유... 생각도 하기 싫네요.... 조심하세요..

그나저나... 아니.. 왜 마지막은 치킨인가요......왜...왜... ㅜㅜ

Sort:  

ㅠㅠ 그 이상한 덩어리를 봤을때의 느낌은 말로 표현하지 못할것같습니다 ㅠㅠㅠㅠ
자괴감 + '아 망했다' 라고 해야될까요.....ㅠㅠ
마지막 사진은....ㅎㅎㅎㅎㅎㅎㅎㅎ
늦은밤 야식을 조장하는 사진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은 사랑입니다!!!!!ㅋㅋㅋ

...치킨은 사랑이지만..... 치킨집이 문닫은 2시엔 짝사랑일 뿐이라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ㅠ 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599.30
ETH 3389.3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