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한우유 한컵을 다 마셔버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jisung입니다....

아까 점심에 외출을 하고 집에 들어온뒤에
목이 너무말라서 식탁위에있는 우유한컵을 마셨는데.....(왜그랬을까ㅠㅠㅠ)
먹었을때 느낌이 약간 이상하더라고요....'아 이거 좀 뭔가 그런것 같은데....'라는 느낌이랄까요
무시하고 그냥 한잔을 벌컥벌컥 다 마셨는데
다 마시고 보니까 컵 안쪽에 무슨 덩어리가 있었습니다 .....
깜짝놀라서 옆에있는 우유곽의 유통기한을 확인해보니까......
2018/1/17 이라고 써있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망했다'라는 생각과 동시에 속이 느글거렸습니다.....(기분탓??!!!)
물을 3리터정도 마시고 녹차도 한컵마신다음에 아까 5시쯤에 잤는데
이제서야 일어났네요......와우.....일어나니까 온몸이 식은땀으로 젖어있었습니다
이불도 안덮고 반팔입은채로 잤는데 말이죠 ㅠㅠㅠ
지금은 속이 좀괜찮아지긴 했는데.....아 이번엔 또 몸이 간지럽군요....
두드러기가 난건지는 모르겠는데....묘하게 가렵습니다....크흡 ㅠㅠㅠㅠ

독소배출에 좋다는 녹차한컵 더마시고 와야겠습니다......
몸이간지러운 이유가 아무래도 저 우유때문인같네요ㅠㅠㅠ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항상 유통기한 지난음식 조심하세요!!!! 꼭이요!!!
다들 굿밤되시고
마지막은 배고프시라고 치킨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인성....)

KakaoTalk_20180120_200535644.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우유를 드셨군요ㅠㅠ근데 그렇게 많이 지난것도 아닌데 덩어리가 있었다니...ㅠㅠ그래도 괜찮을거에요 ㅠㅠㅠㅠㅠㅠ

ㅠㅠ.....다시는 상상도 하기 싫은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어제 물많이 마시고 푹자니까 좀 괜찮아졌네요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저에겐 상하지 않은 우유도 복통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아서... 상한 우유... 생각도 하기 싫네요.... 조심하세요..

그나저나... 아니.. 왜 마지막은 치킨인가요......왜...왜... ㅜㅜ

ㅠㅠ 그 이상한 덩어리를 봤을때의 느낌은 말로 표현하지 못할것같습니다 ㅠㅠㅠㅠ
자괴감 + '아 망했다' 라고 해야될까요.....ㅠㅠ
마지막 사진은....ㅎㅎㅎㅎㅎㅎㅎㅎ
늦은밤 야식을 조장하는 사진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은 사랑입니다!!!!!ㅋㅋㅋ

...치킨은 사랑이지만..... 치킨집이 문닫은 2시엔 짝사랑일 뿐이라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ㅠ 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헉 상한우유라니..
아직 설사안하신게 다행입니다 ㅠㅠ
혹시라도 이상생기시지 않기를 바래요!!

ㅠㅠㅠㅠ감사합니다 인조이님 ㅠㅠ
설사할정도는 아닌것같은데.....그래도 속이 좀 이상하네요...ㅠㅠ
물을 좀 많이마셔야할것같습니다ㅠㅠ 인조이님도 얼른 쾌차하시길 바래요!!!

덩어리.. ㅜㅜ

ㅠㅠㅠㅠㅠㅠ그 덩어리는 진짜.....
맛을 표현할수없을정도로 이상한 맛이었습니다 ㅠㅠㅠ진짜 이상했어요...

헐....냄새가 나지 않던가요.
보통 냉장고 넣어두면 유통기한 지나도 좀 먹을 수 있긴 한데
덩어리는 좀 불안하네요;
마시자 마자 바로 토해버리는 게 나았을 수도 있겠어요ㅜ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ㅠㅠ 너무목말라서 냄새도 확인안하고 마셨네요.....
지금 일어났는데 이제 좀 괜찮아진것같습니다 ㅎㅎ
항상 감사드려요!!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에구 녹차도 어쨌든 카페인도 들었고 자극성이니 드시지 마시고 물을 많이 드세요 일단. 토를 하고 싶으면 토를 하거나 설사가 나오면 후다닥 빼는 쪽이 좋을 거 같네요. 증상이 심해지면 내일 아침 일찍 약국을 가보세요 병원에 가실 정돈 아닌거 같네요.
독소배출이란 거, 다 유사과학입니당. 그냥 일단 따뜻한 물 많이 드세요.

ㅠㅠ....유사과학이었군요....역시 지식인은 믿으면 안될것같습니다 ㅋㅋ
어제 물많이마시고 잤더니 많이 괜찮아진것같습니다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효대사스킬 씁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립이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 ㅠㅠㅠㅠㅠㅠ 알러지반응이라니 ㅠㅠㅠㅠㅠㅠ
병원가셔야하시는거 아닌가요 ㅠㅠㅠ

어제 물 많이 마시고 푹 자고일어나니까 좀 괜찮아진것같아요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428.91
ETH 3382.7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