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안(Durian, ทุเรียน)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글 너무 웃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똥개털...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맛있는 과일이라는 말에 왜 개털님의 돈을 안걸고 짝귀의 돈을 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ㅋㅋ 닫힌 공간에서의 트림... ㅋㅋㅋㅋㅋㅋㅋ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 감사합니다.ㅋㅋㅋㅋ ㅜㅜㅜ

저는 말린 두리안 딱 한번 먹어봤는데... 먹을 수는 있겠던데 좀 썩은 망고 맛이 나는거같더라구요..ㅎㅎ

오늘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아참 ! 동백꽃은 엄마가 그려본적이 없어서 먼저 시안을 그려본다고 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댓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ㅜㅜ

Sort: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급한건 아닙니다.^^ 동백을 안해 보셨으면 어머니께서 가장 자신 있으신걸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역으로 엘레베이트 탔는데 사람은 없고 냄새만 고스란히 남아 있는적도 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13.91
ETH 2390.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