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잡썰(雜說)] 스팀과 스팀달러가 오를 것 같다.

in #kr6 years ago

스팀만큼은 빠르게 상승할거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활동을 하면서 더 절실히..느끼는중입니다. ㅎㅎ

Sort:  

혹시 얼마까지 생각하십니까? ㅎㅎ 저는 올해 안으로 .......

올해 안으로 스달은 3-5만원 사이 스팀은 3만원 정도.. 가 되지않을까..하고..ㅎ

헉..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군요.. 저는 4만원까지 예상해 봅니다. 딱 12월 31일 기준입니다.

저는 예상외로 여름이 가기전에 폭발 하고 횡보를 할 것 같습니다. 어떤 분이 그러셨는데 소문은 천천히 퍼지지않는다고... 스팀잇이라는 이 커뮤니티 자체가 한국인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거기에 따른 스팀의 상승. 그리고 나서.. 스팀잇에서 살아남지 못한 사람들이 이런 저런 악담을 퍼 붓는 바람에 횡보가 계속 될거같네요.. ㅎㅎ
그이후에는 페이스북이 움직일것같아서 스팀의 가격을 장담을 못하겠습니다만 smt 도 있고 하니 계속적인 우상향이라고 긍정적으로 보고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