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IN STEEMIT #47,48-49,50> 정답발표 및 당첨자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소소한 포스팅이긴하지만 기다려주신여러분께 소소한 사과말씀 올립니다.

한꺼번에 정답발표하겠습니다.


47회차 정답발표

image.png

정답자

문제오류내서 죄송합니다, @pppnim님에게 정답자 드리겠습니다.

당첨자

@hee4552, @gghite, @hansangyou , @sunsu, @bandabi, @feelsogood



48,49회차 정답

문제적남자#49 답.jpg

정답자

@fom님에게 정답자 드립니다

당첨자

@appealchoi님에게 센스답변 드립니다.

@pppnim, @feelsogood, @kiwifi님 추첨보상드립니다.



50회차 정답

문제적남자#50 답.jpg

정답자

@pppnim 정확한 정답 감사합니다 ^^

당첨자

@feelsogood
@tokto
@raah
@hee4552
@kiwifi
@virus707


다음주 목요일부턴 늦지않게 문제와 답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시고 더위조심하세요~
Sort:  

ㅎㅎ다 맞추시는 문제를 땡 했네요^^
더운날 부모님 도와드리느라 고생하셨어요~

아니에요 , 문제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ㅎ 항상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 가게 오픈은 잘 하셨나요? 장사 대박나길 빌께요 ^^

제가 3연속 당첨자에 들어가있네요 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

항상 참여해주시니 좋은결과가!!

알파벳글자수라니 생각도 못했네요
바쁘신데도 포스팅해주시느라 고생하셨네요
가게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참여를 못해서 죄송하네요.

요즘 바쁘신가봐요.
페이아웃된 글밖에 없네요.ㅜㅜ
얼른 돌아오세요~~^^

Congratulations @pyorinh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