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IN STEEMIT #23> 정답발표 및 당첨자

in #kr6 years ago


Link to #23문제링크


23회차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3시간이나 걸려서 만든문제인데 너무 티가 났나요? 전형적인 문제여서 좀 다들 쉽게 맞추셨나요? ㅠㅠ 이번회차도 1분컷을 당했습니다.. ㅎ 문제도 안읽고 정답을 이야기하는듯한 느낌을...


공지사항



정답발표


#23 완벽한 살인

image.png

정답발표

정답은 모두가 이야기하셨듯이 남편인 신밧드아씨는 코린이가 가스벨브를 열었다고 하는 말만 듣고 가스벨브가 잘렸다라는 추가정보를 아무렇지도 않게 이야기해 코린이는 신밧드아씨가 범죄현장을 알고있었다고 판단했다입니다. 나름 잘 짰다고 생각했는데...


당첨자

@songa0906 님이 3회연속 정답이시군요!! 이번에는 1분컷입니다. songa님을 위해서 난이도를 좀 올려야겠어요 ㅠ

주사위 상위5분 입니다
@manfromearth
@choim
@mimistar
@sadmt
@hee4552
축하드려요 ^^



p.s. 모든 참여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첨금으로 치킨사먹는 그날까지 가즈아!!! /
Sort: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보상전달완료

간만에 문제 풀러왔더니 없군요...
당첨자들 축하해요~~

...ㅎ 시간이 없어요.. raah님.. 월급루팡좀 하면서 문제만들고 저녁쯤에 올립니다 ^^ ㅋ 첫코하실려고 무리하게 오신건아니죠>? ㅎ

어려워서 못풀딘가 이제 맞췃는데 다시 난이도 올리나요?ㅎㅎㅎ

그러셨군요.. 1분컷을 피하기위함이니 너무 상실하지마세요... mimistar님에게 딱 맞는 문제로 제가 고민해보겠습니다

Hey, just wanted to let you know I gave you an upvote because I appreciate your content! =D See you around

내일은 녹색일거야, 그래 자주보자

아!~ 여행때문에 문제참여를 계속 못했네요^^ 다음엔 꼭!~ 참여해야죠!~^^

여행잘다녀오셨나요? 애기가 좋아했겠네요

오!! 당첨이군요~~ 오랫만에 당첨인듯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 그러네요 ^^ 초창기부터 꾸준히 해주셨는데 오랜만에 당첨인듯하네요

주사위 당첨 감사드려요!!! 요즘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서 스팀 활동이 저조하네요. 들어올 때마다 @pyorinho님 블로그는 꼭 옵니다. 왜? 좋아하니까! ㅎㅎ

^^ 뭔가 사랑고백같군요, 원래 처음에 좀 열심히 할수있을거같은데 생각같지않아서 좀 뜸해지기도 하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69.38
ETH 2424.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