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뉴비 Purpleheart1입니다. / My First Journey on Steemit.

in #kr6 years ago (edited)

mic.png

안녕하세요.
뉴비 @Purpleheart1 입니다.

저는 싱어송라이터, 피아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입니다.
앞으로 음악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들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네요.
특히 예술 쪽 종사자분들 자주 봬요. :)

Hello.
This is a singer-songwriter and a pianist based in Seoul currently.
I'm a Korean and has released many albums so far.
I will post a variety of stories related to music from now on.
I want to communicate with many people. especially artists in the world.
Good to see you all. :)

nord.png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꾸욱 누르고 가용~^^
반가워요~^^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반갑습니다. 퍼플하트님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퍼플하트님만의 음악 이야기 기대할게요.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환영합니다.ㅎㅎ

환영해 주셔서 감사해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ㅎㅎ

저도 반가워요. :)

환영합니다~ 자주 봬요~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 감사해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과 많은 활동 해주세요 ㅎㅎ 보팅 드리고 갑니다~!

보팅 감사해요. :)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8회 보팅 완료했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Loading...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환영합니다
아 비싼 장비들이다 ㅎㅎㅎ

ㅎㅎ 반가워요. :)
장비 욕심은 끝이 없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93.69
ETH 3319.3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