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영감을 준 뮤지션 #2 / The Musician Who Inspired Me

in #kr6 years ago

나에게 정말 많은 음악적 영향을 주었던 뮤지션인 제이미 컬럼.
특히 내가 Jazz Piano를 좀 더 열심히 연습하게끔 만든
뮤지션 중 한 명이다.

블루지하면서 때로는 담백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피아노 연주는 단번에 내 귀를 사로잡기 충분했었다.

그의 곡 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고,
정말 많이 불렀던
'7 days to change your life'
라는 곡을 소개하려고 한다.

Jamie Collum, the musician that strongly influenced me.
He was one of the musicians that made me practice jazz piano harder.

The way he sang and his amazing piano performances were
enough to capture my ears at once.

I'd like to introduce my favorite song of his
, 7 days to change your life.

Sort: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25$ 보팅 완료!

곧 자야되서 보팅만 하고 갑니다 ㅎㅎ

다음에 이벤트 참여하시고 주말이면 여유롭게 감상하고 갈게요~

네. 자주 뵈요.
행복한 불금 되세요. :)

피아노 연주 를 못하기에 피아노 치시는분들 멋있어 보이던데요.
추천해 주신곡을 듣고 싶은데 여건상 못듣네요..;;;
재즈 피아노 멋있을것 같네요. 제목 기억했다가 들어봐야겠네요.^^
날씨가 너무 좋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음악 꼭 들어 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45초쯤부터 다른노래가 나오는줄 알았습니다 ㅎ
좋은 노래 잘 듣고 갑니다!

ㅎㅎㅎ 그부분 특이하죠.
가사가 너무 많고, 빨라서
연습하기 너무 힘든 부분이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저도 제이미 컬럼을 무척이나 좋아해요! 퍼플님의 연주도, 노래도 궁금해집니다. 간만에 잘듣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멜로디언 연주 잘 들었어요. :)

Congratulations @purpleheart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아쉽습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3 풀보팅에 당첨되지는 않으셨습니다.ㅠㅠ
하지만 응원하고 갑니다. 내일도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쉽고 즐거운 스팀잇 가즈앗!

좋은 노래 듣고 갑니다. 이벤트 말고도 앞으로 서로 댓글도 자주 달고 자주 소통해요♡

그래요.
소통 좋아요. :)

아..재즈피아노... 미치도록 좋아요..

가끔 그 라라랜드 mia & sebastian's theme 앞부분들으면 미쳐버릴거같더라구요

가끔 들릴게요 ^^

저녁에 듣기 좋은곡이네요 ^^

재즈 많이 좋아하신다니
반갑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