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팁 - 새창 띄우기 모르시는 분이 많군요. (사실 인터넷 팁)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UI는 진짜 심각합니다.
특히나 검색창은 환장하죠. 검색결과도 구리게 보여주는데 검색결과 눌러서 스팀잇 포스트를 보고 뒤로가기해서 돌아오면 검색창이 초기화 되어 있죠. 정신이 혼미해 지면서 맨탈 붙잡고 있기 어려운 상태가 됩니다...

그럴 때 링크에서 오른쪽 버턴 누르고 새창/새탭에서 열기 하시면 검색결과과 있는 창/탭을 그대로 두고 새로띄워서 볼 수 있습니다.

단축키도 있습니다.

  • shift + 좌클릭 : 새창에서 열기
  • ctrl + 좌클릭 : 새탭에서 열기
  • 마우스 휠 클릭 : 새탭에서 열기 (이것은 브라우저 설정이나 마우스에 따라 될 수 도 있고 안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브라우져에서만 되냐 윈도우 UI에서도 됩니다.

흔히 보는 윈도우7의 작업 표시줄 입니다. 여기서도 쓸 수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 아이콘 위에서

  • shift + 좌클릭 : 새창 열기
  • ctrl + 좌클릭 : 열려진 창 순차적으로 전환
  • 마우스 휠 클릭 : 새창 열기

윈도우XP이후로 작업표시줄은 같은 프로그램끼리 묶어서 보여주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컨트롤 키를 누르고 좌클릭을 하면 묶여 있는 하나의 프로그램을 창별로 순환하면서 보여줍니다. 또 쉬프트를 누르고 좌클릭을 하면 새창을 띄웁니다. 예를 들어 탐색기를 하나 더 띄우고 싶다면 탐색기아이콘에서 쉬프트 좌클릭 또는 마우스 휠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스팀잇 검색하실 때 새창/새탭 열기로 하시면 맨탈보호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또 한가지 알려드릴 팁은 스팀잇의 정말 개나 줘버리고 싶은 검색결과 말고 좀 더 잘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스팀잇 에서 검색한 화면입니다 ↑



구글 에서 검색한 화면입니다 ↑


스팀잇 내부의 포스트를 검색하고 싶으시다면 구글에서 검색하시는 게 건강을 지키는데 훨씬 도움이 되실 겁니다.
검색창에 site:steemit.com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의 스크린 샷을 참조 하세요.

어때요? 참 쉽죠?

Sort:  

오 꿀팀감사합니다 ㅋ 컬트롤 좌클릭!!!

꿀팁인가요? ^^ 기분 좋네요.

검색부분이 별루였는데 그냥 구글에 입력해야겠네요 ㅎㅎ 정보감사드립니다~!!😁

검색 진짜 후집니다. 저도 매번 구글에서 검색해요.

오호 구글......+ㅁ+ 좋은정보 감사해요~~~

의외로 모르시는 분이 많군요.

작업표시줄에서 하는건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윈도우 버턴에서 오른 쪽버턴 누르는 것도 있습니다.
아실지 모르겠지만...

앗 이것도 몰랐어요. 알았다가 잊고 있었던거 같아요

배울게 너무 많아요 스팀잇도 인생도 아오

이 정도야 뭐 그냥 생활팁 수준이죠. 너무 부담갖지 마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저 검색은 진짜....

검색 진짜 폐급입니다. ^^;;;;;;;;;;
진짜 SNS가 이리 검색이 구려도 되는 건가 싶어요.

구글에 검색하는 게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

네 구글에서 검색하는게 보기도 훨씬 편하고 사용도 편리 합니다.

스팀잇 아직 버그도 많고 기능적으로는 심각한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ㅎㅎ 하지만 발전해나갈거라고 생각합니다ㅠㅠ 정보 감사합니다ㅎㅎㅎ

좋아지겠죠. 그런데 좀 덜 좋아도 괜찮다 생각합니다. 스팀kr 같은 서비스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면 거기서도 수익이 발생할 수 있을 테니까요..

의견 감사합니다 일리있는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죠 저게 참귀찮습니다.. 검색하고 뒤로가기하면 초기화되어있는거 충분히 쉽게바꿀수 있는문제같은데.. 디테일이 아직 많이 떨어집니다~

죄송합니다 임대해주신분에게 추가 임대를 받다가 임대 파워가 회수되서 보팅파워에 문제가생겼습니다. 약 3달러가량씩밖에못찍어 드렸습니다.하루만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별말씀을요.
이미 많이 도움 받았으니 괜찮습니다 . 다른 분들도 다 이해해 주실겁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pupil!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pupil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