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7739님의 스팀달러 이벤트 참여 하고 추가 기부했습니다 (스팀달러 전송방법 설명 첨부)

in #kr7 years ago

woo7739님께서 좋은 이벤트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7739/3e5iwb-1

취지도 좋고 정말 유용한 이벤트 이므로 뉴비시라면 꼭 참여해보세요. 30명까지만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1. 뉴비에게 1스팀달러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2. 제공 받은 1스팀달러를 @girina79 님께 다시 전송한다.

내용은 간단 하지만 취지는 정말 좋습니다. 스팀달러를 전송 해본 적 없는 뉴비들을 위해서 woo7739님께서 사비를 털어서 실습 할 기회를 주시는 거죠. 그리고 @girina79 님은 보육원에서 아이들을 위해 봉사하시는 분입니다. 다시 전송해야 할 1달러는 보육원에 기부를 하는 것이 되는 겁니다.

기부도 하고 뉴비들은 스팀달러 전송하는 법도 익히는 정말 착한 이벤트 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제가 가진 1달러를 더 보태서 @girina79 님께 전송 했습니다.
아직 1주일이 안돼서 보상 받은 것은 없지만 마침 이벤트를 통해 얻은 스팀달러가 있어서 같이 기부하게 됐습니다.

일요일 아침부터 왠지 기분이 좋네요.
@woo7739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girina79 님께서 돌보고 계신 아이들도 건강하게 자라고 기부도 많이 받으시길 기원 하겠습니다.

스팀달러 전송하는 과정을 캡쳐 해 봤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따라해 보세요.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링크에서 보셔도 됩니다.
https://steemit.com/kr/@myson/07


일단 지갑(wallet)에 들어가셔서 가지고 계신 스팀달러 금액을 누르고 transfer 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여기에 금액과 수취인을 입력하시고 submit 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뜹니다.


비밀번호를 복사해서 붙여 넣습니다.
스팀의 비밀번호는 언제나 잘 관리하세요. 스팀은 절대로 비밀번호를 찾아주지 않습니다.


전송되면 화면 맨 아래에서 거래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에 모처럼 비가 오지 않아서 기분좋은 일요일 아침을 맞고 있었는데 좋은 이벤트에 참여하고 기부도 해서 더 기분좋네요. 이제 짜파게티만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일요일 보내세요.

Sort:  

왓 첫번째 사진.. 오른쪽에 하얀 건물 실내 체육관 아닌가여? 가본 기억이 나는 거 같은데ㅎㅎㅎㅎ하나하나 배워가는 거죠 ^^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7시간 동안 댓글이 zorbr님밖에 없네요 ㅠㅠ 뭔가 서글프군요.

옆에 미쉐린타이어 괴물처럼 생긴 것은 크루즈 들어오면 출입국 사무소로 쓰는 것 같더라구요. 평소에는 비어 있고 들어가면 실내체육관 같은 느낌이긴 합니다. 공간이 커서 이런저런 행사하는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앗..ㅠ 힘내세요! 제가 있습니다ㅎㅎㅎㅎ
잘못 본 거 같네요ㅎㅎ제가 간 곳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아름다운 석양이 보이는 곳이었는데ㅎㅎㅎㅎ 같이 화이팅 해요~!

우님은 대단하시죵 -ㅅ-!

네 정말 많은 활동을 하시는 거 같아요.
보팅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우님이 또 한분에게 적응할 수 있도록 애쓰셨네요 ㅎㅎ 주말마무리잘하세요~

네 구해야 할 중생이 많으니까요. ㅎㅎ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도 감사 드리구요.

저와 같은 뉴비들은 스팀달러 전송 해볼 기회가 없다보니 이런 이벤트로 통해 배울 수 있다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들어 왔다 바로 나가더라도 지갑이 동작하는 것만 봐도 신기하고 재밌는 것 같습니다.
내지갑도 돈이 들어 올 수 있구나..? ^^;;
쓰고나니 서글프네요.

전 폴로닉스도 거래해봐야 하는데
아직 구경만 ㅡㅡ

조만간 하나씩 해볼려고 합니다
8월 1일 상황 봐서요 ㅎ

저도 거래소는 아직 구경도 못해봤습니다. 그저 스팀을 모으다 보면 언젠가 가보겠지 생각중입니다. ㅎㅎㅎ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pupil!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pupil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