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전송해보시라고 계정 만드신지 일주일이 안된 뉴비분들에게 1스팀달러 보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달러를 보내는 방법은 기존유저분들에게는 별일도 아닙니다만 새로오신 분들에게는 상당히 낯선 일입니다.


👊 스팀잇 한방에 끝내기 - 07. 스팀달러 전송하는 방법

https://steemit.com/kr/@myson/07


마이선님께서 아주 쉽게 알려주신 포스팅이 있네요.

그렇지만 보는것과 하는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계정 생성한지 일주일이 안되서 보상을 못받다보니 1달라도 없으신분들에게 보내드립니다.

이번기회에 한번 보내보시고 실제로 물건도 받아보세요.


  • 자격조건

1 . 계정생성한지 일주일이 안된 아이디
(오랫전에 생성하고 글 안썻는데 주심안되요? -> 네 안됩니다)
(전부 스팀파워업 하느라고 1달라도 없는데 주심 안되요? -> 네 안됩니다)

2 . 이 포스팅 작성 이후 만들어진 계정이나 , 포스팅이 하나도 없는 계정에는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 순서

1 . 댓글에 신청한다고 댓글을 답니다 ( 일주일 넘은 분들이 댓글을 다시면 제가 헷갈립니다.)

2 . 일괄적으로 두세시간에 한번씩 확인후 전송합니다.

3 . 스팀달러를 받으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갑니다.

  • KR-Funding) 보팅으로 기부하세요! ^ω^ 아이들이 그린 엽서 판매합니다!!

https://steemit.com/kr-funding/@girina79/kr-funding-o

4 . (지리나 님께서 작성) 보육원 아이들의 엽서를 스팀달러로 판매하여 도움을 주고자 하는 내용입니다.

지리나님께 1달러를 송금하셔서 실제 전송을 해보세요.

5 . 전송하시고 아이들의 예쁜 마음을 느껴보고자 댓글로 엽서를 요청하셔서 받으셔도 되고 , 아님 엽서 안받고 전송과 기부의 의미로 그냥 보내기만 하셔도 됩니다. 편하게 선택하세요.

6 . 스팀달러 전송이 익숙치 않아 잘못 전송하여 스팀달러가 허공에 사라진 사례가 상당히 많습니다. 나중에 큰돈으로 하지마시고 지금 한번 느껴보세요.


30명 정도분께 보내드리겠습니다.

Sort:  

우와.. 방금 첫 포스팅 하고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좋은 일 하시는 중이네요 멋지십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아직 보내드리기전인데 뭐가 감사한건지잘 모르겠습니다...

이게 말로만 듣던 선감사 후전송이군요.
보냈습니다

앜ㅋㅋㅋ 말씀하시는게 너무 재밌으세요! 좋은 일에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ㅎㅎㅎ

시작한지 며칠안된 뉴비입니다.
이미 30분이 넘으셔서, 좋은 일에 참여 못할 수도 있지만,
글 읽고 훈훈한 마음에 댓글 남깁니다. 좋은 일은 언제나 응원합니다.
Follow와 보팅 누르고 갑니다.

전송을 하면 보냈다고 제가 대댓글을 답니다.
제가 쓴 대댓글을 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래 생각했던 인원에 반도 안됩니다. 아직 한참 남았습니다.

보냈으니 어서 시도해 보시죠.

이렇게 또 하나배워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전송이 된 것 같아요. 좋은 일에 동참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신청할게요! 멋진 아이디어예요. 미리 감사합니다 ;-)

전송하였습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https://steemit.com/kr/@myson/07

이걸해보시구요.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https://steemit.com/kr/@myson/3jifr2-07

이걸 따라해 보세요.


좀있다 가이드 링크 달겠습니다.

앗! 이 리플을 이제서야 봤네요... 저는 실수로 2달러를 보내신 줄 알고... 기부하고 남은 1달러를 다시 보냈어요ㅎㅎ 덕분에? 두 번 연습했어요. 어쨋든 좋은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신청합니다 ㅎㅎ 좋은일에 써보고 싶네요

멋지세요! 손 들어보고 싶은데 이미 30명은 넘었을 것 같네요.

댓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참 남았습니다.

전송하였습니다.

댓글이 많아서 끝난줄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손 들어봅니다 :)

전송했으니 손 내리셔도 됩니다

신청합니다~좋은일에 동참~

전송하였습니다.

지금 신청해도 되나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지금이 가장 신청하기 좋을때입니다
전송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경험 잊지 않겠습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스팀잇에서 다방면으로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는게 뜻깊습니다~

전송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스팀달러 보내는 것에 익숙해져 볼 겸 신청해 봅니다.

그리고 좋은 곳에 쓰이는 만큼 저도 이벤트로 받은 달러를 보태서 2달러를 보내겠습니다.
(1주일 안 됐지만 이벤트로 받은 스팀달러가 약간 있습니다)

전송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받았구요. @girina79 님께도 다시 잘 전달 했습니다.
덕분에 기부도 하고 실습도 잘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