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무료] 구글플레이 팔레트 티파니 - Palette Tiffany 사진보정앱

in #kr7 years ago (edited)

https://goo.gl/ccYtcc

사진보정 어플입니다. 무료로 풀렸네요.
저도 다른 커뮤니티에서 보고 퍼왔습니다.

SNS사진 많이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Sort:  

앱스토어에는 없군요ㅠㅠ

네 안드로이드라..
앱스토어에서 한번 검색해보세요. 보통 양쪽다 올리는 어플은 행사하면 양쪽 다 하니까요.

없는 것 같네요. ㅎㅎ 쓰고있는 스냅시드로 만족해야겠습니다^^
스냅시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스냅시드 들어 본거 같은데 그게 그렇게 좋군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별 말씀을요. 전 그저 퍼오기만.. ㅎㅎ

오 감사합니다. 바로 설치했습니다 ㅎㅎ

개발자도 사진 보정이 필요하군요. ^^

저는 사진을 잘 안찍지만 그래도 이건 왠지 깔아야 할거 같아서 바로 했습니다 ㅋㅋ 마침 아내가 사진을 많이 찍어서 아내도 바로 알려줬어요. 감사합니다^^

오~ 이런 어플은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시죠. ^^
유용하게 쓰시면 좋겠네요.

무료로 푸는거 왠지 좋아요. 감사합니다.

한번만 설치하면 펴~엉생 무료입니다. ^^

그.. 그렇군요..;
아이폰은 없는 거군요.ㅎㅎㅎㅎㅎ;;

음.. 아이폰..
다음에는 아이폰도 물어올게요. ㅠㅠ

어머.... 이거 필터 진짜 예쁘네요..얼른 다운 받았어요 좋은 정보공유 감사해요 :)

뭐 돈드는 것도 아닌데요. 그냥 퍼온겁니다.
유용하게 쓰셨다면 프로그램에 평을 남겨주세요. 제작자가 많이 고마워 할 겁니다. ^^

안녕하세요 :) 사진 어플 자주쓰는데, 티파니는 화사 한 느낌이 좋군요.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pupil!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pupil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76.24
ETH 2487.8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