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대학교 도서관 ASMR - University of Auckland library ASMR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한국은 지금 휴가철이고 모든 학교는 방학을 했겠네요.
뉴질랜드는 요 며칠 사이 학기가 시작 됐습니다.

저는 학생은 아니지만 오클랜드 대학교 도서관에 잠입해서 소음을 녹음 해 봤습니다.

혹시나 공부하시거나 집중이 필요하실 때 한번 들어보세요.

UOA Library ASMR - Let's study with me

Sort:  

소음 신선하네요.

요즘 많이들 들으십니다. 공부할 때나 집중할 때 도움 된다고 하는데 솔찍히... 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기본 업보팅은 자신의 스팀파워중 2%를 사용합니다. 스팀파워는 하루에 20%충전되구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40 / 5개 / 합계 : 17.0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학생이 아니시구나!
그럼 뉴질랜드에서 뭐하고 지내시는지
나중에 천천히 들려주셨으면 좋겠어요 :)

네 학생이 아닙니다. 공부하고는 워낙 거리가 먼 사람이다 보니..
지금은 건강식품을 한국에 판매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건강식품이 유명하고 한국에서도 많이 찾으시거든요. 요즘은 경쟁이 너무 치열하네요.
건강식품 관련한 포스팅도 올려볼까 생각중입니다.

맞아요! 뉴질랜드 여행갔다온분들이 꿀이랑 프로폴리스랑
각종 영양제들을 그렇게 사들고오시더라구요.
포스팅 기대많이 하고있을게요

혹시 필요하신 거 있으면 말씀하세요 ^^ 최대한 싸게 드릴게요.
아직 공부가 부족해서 마켓은 어떻게 돌아가는 지 모르겠지만 스팀달러나 스팀으로 건강식품을 판매해 볼까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AMSR은 한국에서만 유행하는 것이 아니었군요, 유튜브에서 처음 ASMR 영상 보고, 도대체 이런 걸 왜 보는 거지? 생각하면서 20분 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ASMR 뿐아니라 자기랑 같이 공부하자며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모습 몇시간씩 찍어서 올리는 분도 있구요. 특정 테마로 ASMR처럼 만드는 분도 계십니다. 예를 들면 반지의제왕 리븐델 테마 뭐 이런 신기한 컨텐츠도 많습니다.

Congratulations @pupi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그 오클랜드살때 자주가던 건강제품파는 한인가게가 있었는데 거긴 아니시겠죠?
아 이름이생각 안나네 골든키위였나? 여튼거기서 약사서 부모님께 택배도 붙이곤 했었는데요

퀸스트릿 한쪽에 있었던것같습니다
어퍼쪽이었던것같은데...
벌써 10년 이 다 되어가네요

저는 가게를 하는 것은 아니구요. 온라인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이 하는 건강식품점이 워낙 많아서 가게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10년 전이시면 지금은 훨씬 더 많을 겁니다. 지금도 계속 늘고 있거든요.

ASMR 효과가 있으신가요? 전 그냥 조용한 곳에서 하는게 좋더라구요^^

저도 완전 고요한 거 좋아합니다.
가사 있는 음악도 못 들어요.

제 스피커가 이상한가요? 저는 아무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ㅋ

소리가 작아서 그럴 겁니다. ㅠㅠ 소리가 좀 작게 녹음 됐네요.

이상하네요? 보팅을 드리려고 하는데, 보팅이 안됩니다.

제가 보팅을 눌러보니 12시간안에 페이아웃 되는 경우 보팅이 안된다고 나오네요.
일부러 와 주셨는데 죄송합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831.26
ETH 3460.5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