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한국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in #kr7 years ago

steemit2.jpg

안녕하세요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 여러분, 만나게되서 너무나 반갑습니다!
커뮤니티에 처음 들어왔으니까 자기소개를 해드리려고합니다.

저는 @pumpkini 입니다. 현재 서울에 살고 있구요. 작년에 미국 휴스턴에서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제가 다녔던 학교인데요 참 예쁘죠? 전공은 Electrical&Computer Engineering(전기 전자 공학)이고 부전공은 Physics(물리)입니다. 훌륭하신 교수님, 유쾌한 친구들과 함께 4년동안 공부를 참 즐겁게 했습니다.

현재 저는 초보 웹 개발자입니다. 진로에 대해서 고민을 참 많이 했는데요, 전기 전자 공학도 참 좋아했지만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다른 분야를 더 경험해 보고 싶어서 졸업 후 웹 개발을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바부터 시작해서 HTML, CSS, JavaScript를 공부했구요. 최근 한달 동안은 JSP (Java Server Page)와 Spring Framework를 사용하여 웹 서버를 구축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어와 한국어 둘다 편하게 사용 가능하지만, 현재 미국보다는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에 활동하고 싶어서 글은 한국어로 올릴 생각입니다.

지금 스팀잇에 포스팅하고 싶은 글을 크게 두 종류 입니다!

첫째로, 제가 웹사이트와 서버를 개발하면서 공부하고 배우는 내용들을 알아보기 쉽게 튜토리얼처럼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실력이 부족하다보니 고급 웹 개발자분들에게 유용한 글은 쓰지 못할것 같아요 ㅜㅜ. (스팀잇kr 페이지 개발하신분들 참 대단하십니다. 존경합니다!) 그렇지만 이제 웹 페이지를 배우고 싶어하시는 웹 디자이너 분들, 혹은 HTML, CSS, JavaScript 공부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이해하기 쉬운 글들 많이 올려드릴게요.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두번째는, 해외의 웹 개발 관련 유용한 글들을 출처와 함께 한글로 번역하여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웹 개발과 관련해서 외국에서는 이미 유용한 글들이 많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한국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글들이 많습니다!

사실 제가 제가 벌써 교제한지 3년이 넘은 여자친구가 있어요. 대학교 2학년때부터 사귀기 시작했는데요, 제게 매우 소중한 사람입니다. 한국에서 영어 교사를 하고 있는데, 같이 데이트를 하다보면 미국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한국의 좋은 면도 너무 많고 또 한국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미국의 좋은 면도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웹 관련 글들과 함께 간간히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면서 보는 한국의 문화, 음식, 사회 관련 글들도 올릴 생각입니다. 한국과 관련된 글들은 아마 영어로도 포스팅할것같아요!

이렇게 자기소개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한국의 스팀잇이 생길 수 있게 노력해주신 분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이미 몇분은 팔로잉 시작했습니다. 또 보이는데로 계속 팔로잉할게요. 대한민국 스팀잇 화이팅~

Sort:  

ㅋㅋ웰컴

ㅎㅇ요! ㅎㅎ형 글 다 읽었어요 ㅋㅋ

독자층을 잘 선정해서 쓰는게 중요한듯 ㅋㅋ

아하 맞는것같습니다. 여기 코인관련 글들이 특히 많은것같아요

Pumpkini님도 화이팅~! 반가워요

넵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 첫 댓글을 달아봅니다 ㅎㅎ

하하 저는 일단 팔로우갑니다! 자기소개글 올리시면 바로 가서 댓글달아드릴게요~

저도 한 때 홈페이지 만들겠다고html/javascript 열심히 인터넷 찾아 따라배우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따라서 실습해볼 수 있는 컨텐츠가 늘어나는 것은 정말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대할게요!!
한국과 관련된 글도 흥미로울 것 같네요!! 팔로우&보팅 하고 가요~

네 감사합니다! 제가 선택한 길인 만큼 유용한 컨텐츠 성실히 짜내보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인데 앞으로 펌프키니 님의 글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ㅎㅎ 팔로우 합니당~!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용

반갑습니다! 또뵐게요~ 바로 맞팔갑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헤에 반가워요~! 지난 여름 방학에 휴스턴에 있던 이모댁에 놀러가서 휴스턴 여기 저기 구경했었는데 더 반갑네요! 휴스턴 주립대학인가요?? 가봤는데 가물가물하네여 ㅠㅡㅠ

하하 휴스턴 주립대 (Univ. of Houston)은 아니에요 ㅜㅜ 여름에 가셨으면 많이 더우셨겠네요ㅋㅋ

반갑습니다. 즐거운 경험 많이 하시길 기원합니다.

넵 감사합니당!

반가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

반갑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가즈앗!!

ㅎㅎㅎㅎ감사합니다! 가즈아아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