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00명 달성... 이런 날도 오군요 ㅠ

in #kr7 years ago


image
안녕하십니까 @primad 입니다.
스티밋을 한지 별로 되지않은 뉴비입니다만, 오늘 팔로우 수를 확인하니 100명이 넘었네요 :D

image
(앙 너무 맘에 들엉... )

사실 저번에 저를 알리는 글을 쓰고나서 제대로 된 글을 올리지 못했는데요.... 요즘 공부하느라 좀 바쁘네요 ㅠ
image

빠른 시일내에 다시 돌아와서 많은 분들께 새로운 내용을 알려드리는 @primad로 찾아뵙겠습니다 ㅠ

스티밋을 한 이후로 부터 남에게 제가 알고있는 지식 ,알게된 지식을 알려드리는 재미도 느끼고 나중엔 이런 것들이 사회에 나가서도 도움이 될거라고 믿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많은 사람들과 더욱 더 친하게 지내면서 많은 지식을 알아가고 싶네요 ㅎ
글을 읽어주신 것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D
잘 부탁드립니다!!
image

Sort:  

100 팔로워 돌파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빨리 돌파좀 했으면 좋겠네요 ㅠ

다가와주길 바라는 것 보다는 먼저 다가가는게 좋더군요!
분명 저나 다른분들처럼 @ngman100님도 달성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D

제가 naman100님의 그 한 명이 되어드리겠습니다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축하드려요..
포스팅하실게 많으신 분으로 생각되는데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D 최대한으로 빠르게 돌아오겠습니다 !!!ㅎ

우와 축하드려요~ 저도 100명 달성을 향해 열심히 ㅋ

@toktok님은 조금만 더 하시면 100명 되시겠네요!! :D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 짤부자이시네요 ㅎㅎ 팔로워 100 축하드립니다 ^^

사실 글에 맞는 짤을 포스팅 전 긁어 모아온 다음에 쓴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D

축하합니다.
제가 먼저 다가가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먼저 다가와주셔서 감사합니다 :D
미래에 @rlawls1991님의 가게가 생긴다면 꼭 가보겠습니다 ㅎㅎ

@primad
축하합니다, 앞으로 양질의 글 많이 써주세요!

@lesto 님이 포스팅한 영화관련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D
저도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서 만족 시켜 드리겠습니다 ㅎ

돌파하셨군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D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슴다~!!!

축하드려요.
열심히 하신 결과입니다.
남은 오후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D @jjy님도 행복하세요 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담 감사합니다 :D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리겠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