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구다녀왔어요!! -2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ppnim입니다

요즘 많이 더워졌죠? 지금도 열대야로 고생중인데요 대구는 오늘만 최고 37도까지 올라갔다고 하더군요!! 저번주 주말에 여행갔을때는 덥지않아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장마와 태풍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것 같네요 만약 이번주에 여행갔으면 대프리카를 제대로 느끼고 돌아왔겠습니다 ㅎㅎ

각설하고 대구여행기를 전편에 이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야시장규모에 놀란 이후 점포를 하나씩 구경하고 맘에 드는 음식을 포장했습니다 한바퀴 다 돌아보는데도 시간이 꽤 걸리더군요 한쪽에선 수제악세사리를 파는등 음식만 팔진 않았습니다

1.jpg

2.jpg
어째 남아있는 사진들을 보니 구경만하고 실제 구입하지 않은것만 있네요;;

14.png
외국분위기가 물씬 나는 공연도 하더군요 옆에선 이국적인 공예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13.png
여름밤의 낭만을 살려주는 길거리공연도 있었습니다

4.jpg
마지막으로 야시장분위기 늘씬~~

그렇게 야시장을 뒤로하고 월드컵을 보기 위해 음식을 싸들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근처 편의점에서 빼놓을수 없는 술과 함께 말이죠 그리곤 월드컵 보면서 정신없이 먹느라고 음식사진을 깜빡했네요 ㅜㅜ
KakaoTalk_20180709_075230598.jpg
숙소에서 유일하게 찍은 사진이 이거 하나네요 병이랑 캐릭터가 이뻐서 사봤습니다

스웨덴-잉글랜드의 경기와 러시아-크로아티아의 경기까지 다보고(연장전에 승부차기까지...)잤습니다 원래 퇴실이 12시까지인데 요즘 월드컵때문에 새벽까지 경기보고 늦게 자는 손님들을 위해 3시까지 퇴실시간을 늘려주는 이벤트가 있더군요 들어오면서 1층에서 물어봤더니 안타깝게도 평일만 하고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ㅠㅠ 그래서 할수없이 몇시간 못자고 숙소를 나섰습니다 (운전하는 친구는 일찍 뻗었습니다)
점심을 무얼 먹을까 고민하면서 대구 맛집으로 검색해보다가 일단 사람많은곳에 가보자고 해서 동성로쪽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한번 쭉 구경해보고 점심먹기로 하고 돌아봤습니다 길거리에 가뜩이나 사람도 많은데 차량통제좀 했으면 좋겠더군요 빵빵거리고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1.jpg
저희 일행이 들어갔던 동성로거리 입구쪽에 닭(고기)곱(창)새(우)라고 있어서 일단 찜해놓고 구경했는데 승리의 라멘집이 사람들이 제일 많이 줄서더군요 닭곱새2호점도 얼마 안떨어진 거리안쪽에 있던데 처음봤던 입구쪽으로 결국 들어갔습니다 왠지 본점이 더 맛있을꺼같은 느낌에 ㅎㅎ 식신로드에서 한번 촬영했다더군요

KakaoTalk_20180709_075236334.jpg
조리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렸습니다 배고파서 더 길게 느껴졌나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 맛있게 맵다의 한계선에 딱 걸칠정도였습니다 매운거좋아시하는분들은 조절가능하니까 맵게 해서 드셔도 좋을듯 합니다 같이나오는 묵사발도 괜찮았습니다

KakaoTalk_20180709_075238795.jpg
일단 곱창이 기가 막히게 맛있었습니다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 곱창의 풍미도 다른 재료들에 안밀리고 잘 느껴지더군요 마지막은 야끼우동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래도 맵긴 매워서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돌아오는길엔 미니스피커로 친구가 팝송하나를 틀기시작하자 이후 너도 나도 아는 팝송신청해서 듣다보니 각종 CF에 나오는 유명한 팝송들은 다 들으면서 돌아왔습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대구음식들이 맛있어서 여행이 좋은 이미지로 남았습니다 막창 곱창에 야시장보고와서 목표는 달성했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보통 여행가면 그지역 명물 빵집도 찾아가보는데 이번엔 못갔습니다 다음에 또 가게되면 한번 찾아가봐야겠습니다

남은 주말 잘보내시고 오늘 월드컵 결승전인데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pppn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Final results coming soon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밀크티 개릭터 넘나 귀여운><ㅋㅋ
대구하면 빵인데..
저 대구빵투어 계획중인데 아직못가고있다는;;
여름은 넘 더우니겨울쯤 가보려구요ㅋㅋ

안그래도 친구가 빵집한번 들리자고 했었는데
못가봐서 아쉬워요ㅜㅜ
요즘같은 날씨면 놀러가도 숙소에서 에어컨만 켜놓고 있어야겠어요

815회 로또찍기 이벤트 당첨(4등, 1개) 축하드려요~ ^^
[로또찍기#18] 로또815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드디어 1개 맞췄네요!! 감사합니다

월드컵 결승이 20분 남았습니다~ 오늘은 전반이라도 보고 자려고요!!
닭곱새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급~ 밀크티 병도 탐나고요 ㅋㅋ

월드컵 결승전에 골도 많이 나오고 재미있었네요
대구에서 먹었던 음식들은 다 맛있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결승전에 골이 많이 나와서 재밌었어요!!
음바페.. 정말 어린선수인데 뛰어나더라고요.. 정말 레알로 갈지~
포스팅을 보니 대구로 훌쩍 떠나고 싶어요 ㅋㅋ

음바페가 치고달리면 수비수들 다 못따라잡던데 정말 대단하긴하네요
레알에서 오퍼넣고있다네요 근데 가격이 파리에서 만족못할수준이던데
다만 아직 나이가 어린데 실력만큼 인성도 좀 갖췄으면 좋겠네요

대프리카의 더위를 피해 잘 다녀오셨군요 ㅎㅎ
야시장 구경 재미있겠어요

지금 날씨에 갔으면 어흨
야시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음식맛도 좋은데 양만 조금 아쉽네요

대구 수돗물때문에 난리라던데.. 식당이런데는어때요?

생각해보니 아무런 언급도 없었네요 정수기물로 썼으려나...

대프리카 ㅎㅎㅎ 정말 대구 우리나라에서 가장 더운 곳인가 봐요

기온이 다른데랑 틀리던데....

대구에서 맛있는 것 많이 드셨네요~

37도까지 올라갔다는데 정말 더울꺼같아요
대구에서 먹은 음식들 다 만족이었습니다!!

분위기 좋네요.ㅎ

분위기에 취했습니다 ㅎㅎ
사람들도 주말이라 그런지 엄청 많더라구요

술병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팬더캐릭터가 귀여워서 샀는데
밀크티 맛도 괜찮았답니다 ㅎㅎ

Hi there! I just upvoted you, I am a semibot that sometimes vote on great content or sometimes just Create useful content. I am helping @cheetah , @FollowForUpvotes , @minnowSupport , @steemgigs , @dropahead #bots and other users right now for making the steem more helpful to new users. Contact me if you want me to follow on your content or comments. If you have any query then please contact me. You can always send me SP or SBD so i can keep helping you indirectly by helping these awesome bots.



Do not forget to Follow @jeevanot, I actually create content as HUMAN.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