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일기] 하루에 1시간씩 걷기 2/100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ppnim입니다

  1. 무작정 1시간씩 걷기
    2.주말을 제외한 평일 5일씩 100일을 채우기(약 5개월)

라는 목표로 포스팅연재를 시작한지 2일차입니다
오늘은 비가 내렸네요 덕분에 선선하니 운동하기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걷기 시작할때 우산을 펴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할정도로 소박하게 내리다가 이내 금방 그치더군요 비안오는데 우산들고다니면 손해보는 느낌인데
산책로가 하천가이다보니 벌레들이 좀 꼬이는게 싫기는 했지만 비온뒤 나는 풀내음이 이내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었습니다

6월 19일 몸무게
1313.png
앞자리는 생략합니다
변화량 -0.2kg

별차이가 없었습니다 음식량을 줄인다거나 종류를 제한하지않고 운동만 할 예정이기에 체중변화속도는 더욱 더딜것으로 예상됩니다

13.jpg
오늘부터 어플을 설치하고 실험해봤습니다 스팀잇 글들을 읽다보니 운동하시는분들 만보기어플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하루하루 기록을 남기고자 합니다 1시간에 대략 7천보에 320칼로리소모네요 매번 일정한 코스를 돌기때문에 웬만하면 비슷한 수치가 나올겁니다

14.jpg
하천수위상승시 진입금지인데 비가 그렇게 많이 오지않아 이용에 지장이 없었습니다 날씨가 더욱 더워지면 해지고 나서 운동할 생각인데 그러면 사진은 생략하고 어플만 올려야할껏같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꾸준한 걷기운동하면 정말 좋죠!!
응원합니다 :)

매일매일 꾸준히 해나가는게 어려운것 같아요 그래도 이번엔 꼭 목표치까지 해보겠습니다!!

저도 하루에 1,2시간 정도 걷고 있습니다. 요즘 많이 걸어서 다리가 아프기도 하네요..^^
그래도 건강이 최고죠?!!!

저도 운동을 오랜만에 다시 시작했더니 아침에 일어날때 엄청 피곤하네요
맞아요 그래도 건강이 최고죠 ㅎㅎ

Congratulations @pppn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진짜 벌레들만 없으면 걷기 참 좋은데 말이죠 ㅠ..ㅠ

그러게말이에요 ㅜㅜ 눈앞에서 자꾸 아른아른거리니

일단 새 신발부터 사셔야하는거 아입니까..ㅎㅎ(운동용으로 )

그렇죠 일단 시작하면서 뭔가 질러야 기분이 ㅋㅋㅋ
하지만 일단 사놓은거 닳고닳을때까지 신어볼라구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감사합니다~~

우와 저 진입금지 안내판 디자인은 전국적으로 비슷한가용?^^
저희집 앞에 안양천 산책로에도 그런 디자인이더라고요^^
저도 좀 걷고 운동좀 해서 살도 빼고 해야 하는데
포스팅을 보니 다시 의욕이 생기네요^^
잘보고 갑니다.^^

@pppnim 님^^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고
편안한 밤되시기를 바랍니다.^^

안내판이 전국맞춤인가보네요 ㅎㅎ
같이 운동해서 건강한 여름맞이해요
뉴비환영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운동도 꾸준한게 답인데..
그냥 꾸준히 숨쉬기 운동만 하고 있습니다. :0 ㅋㅋ

스팀도 꾸준해야 합니다. 100/100 채우시길!!!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꾸준히 해서 꼭 100/100 채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