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5년 4월 16일 이디야 커피 이야기 - 배달의 민족 포장 수수료 -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kr • last year 높은 수수료 때문에 제주도는 자체 배달앱을 만들어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