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휴가 마지막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kr • 2 years ago 항상 휴가를 다녀오고 느끼는 건, 아 돈을 많이 벌어야 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공감합니다! 아니면 스팀이 올라주던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