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이야기] 유명한 도시와 아름다운 도시, 그 미묘한 차이

in #kr6 years ago

저도 다른 분들 여행글 올린 것 보고 여행 간 이야기 들어보면 제 취향이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그 분들은 지루하게 여길지 모르나 저한텐 재밌고 그 분들은 관심이 없는데 제가 관심이 있는 것도 있구요:)
한 나라의 매력을 알기에는 진짜 하루나 이틀, 일주일은 짧다고 생각해요. 멜번에 8개월 정도 있었는데 하루하루 다른 매력이 보였거든요:D

Sort:  

저도 이제는 너무 다양한 곳으로 가야겠다는 것이 아닌 한 곳이라도 자세히 보자는 생각이 조금씩 들게되네요 ㅋㅋ 한나라를 고작 한도시만으로 알고 가겠다는 것은 너무 부족한 것같습니다 흐..

다양한 나라를 다니셔서 그런 듯:D 저는 한번 다양한 나라도 가보고 싶어요:) 책 목차 읽듯이!

ㅋㅋ 저도 생각보다 다양한 나라는 못갔습니다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