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비트코인)의 매력에 빠져들었습니다.(The charm of virtual money)

in #kr7 years ago (edited)

bitcoin-2008262_640.jpg

안녕하세요 @positioner입니다.
가입한지는 꽤 지났지만 첫 글을 쓴지 이제 6일이 지났네요~
처음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와 관련해서 뉴스와 인터넷에서 난리를 떨어도 가상화폐는 나와 관계없는 다른 세상 이야기라고 거들떠도 보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한창 펀드가 유행할 때도 저는 나 몰라라 하고 있다가 나중에서야 가입을 해서 큰 이득은 보지 못했는데 지금 steemit에 빠져들고 나니 가상화폐에도 눈이 가네요. 이제 하루 지났지만 정말 알 수 없는 것이 가상화폐시장인거 같습니다. 어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소액으로도 투자를 할 수 있다기에 거래소를 통해 투자를 하였습니다. 막상 가입해보니 의외로 복잡한 과정은 없었고 주식의 경우 준비하는 것부터 힘든데 이 분야는 그렇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어디에 투자를 할까 하다가 그래도 가장 인지도(?)가 좋은 비트코인(bitcoin)에 투자를 하였습니다.

sd.JPG

이 시간부로 처음 투자한지 24시간이 다 되어갑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아시다시피 24시간 시장이 돌아가는 것이 신기하고 더욱 놀라웠던 것은 그래프의 등락률 입니다. 하루도 안 되어 눈에 보일 정도로 오르락내리락하니 잘하면 대박~ 못하면 쪽박의 지름길로 갈 것 같아서 신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해 나중에 추가소식 있으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ort:  

반갑습니다^^ 업봇&팔로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

그러게요, 알면 알수록 어려운 가상화폐의 세계.
같이 열심히 공부해보아요. 많이 도와주세요~^^

저도 어제 시작한 완전 초짜입니다. @homechelin 님도 화이팅하세요~

글 작성시간 시점으로 24시간 전이라면 좋은 타이밍에 들어가셨네요~ ^^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부디 예전만큼 다시 회복됐으면 좋겠네요~

반가워용~좋은 정보 잘보고, 팔로우도 하고가용^^!

반갑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전자화폐 관련글은 cryptocurrency태그를 이용하면 좋아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94 / 5개 / 합계 : 4.7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아~ 그렇군요 다음부터는 글 작성할떼 위 태그를 사용해야겠어요~ ㅎㅎ

소액으로 하신다고 하시더라도 바로 들어가시다니 용기가 대단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더 늦기전에 실행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

반가워요~ 저도 지인 권유로 아무 지식도 없이 그냥 뛰어들었네요. 그냥 감만 믿고? ㅋ 부자되시길~~~^^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같이 부자 되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