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래마을 아티장 베이커스 + 몽마르뜨 공원

in #kr6 years ago

노아님도 빵덕후셨군요!!
아티장과 콘트란을 벌써 알고 계시다니..
저는 글쓰는데 한 3일 걸리는거 같아요 ㅋㅋㅋ
뭐.. 시간과 퀄리티는 비례하지 않네요...
놀라곰!!.gif
칭찬은 고래뿐 아니라 플랑크톤도 춤추게 하네요!! 데헷~

5일 간 휴가라고 들었는데 얼굴 타지 않게 선크림 잘 바르고 다니세요~
놀러다니신 곳은 제가 볼 수 있게 포스팅해주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남은 주말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

Sort:  

피식 웃고 갑니댜 쿸쿸...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
왠지 정이가요.. 저랑 비슷하셔 ㅋㅋㅋㅋ
3일!!!!!!!!!!!! 후 그만한 가치가 있는 글들일꺼에요!!!!!!> <
항상 올려주시는 글들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제가 열심히 응원하고 지켜볼꺼에요~ ><
근데 5일동안 너무 집에서 빈둥밴둥해서...
올릴거리가 많이 없지만 짜내보도록 할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