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래마을 아티장 베이커스 + 몽마르뜨 공원

in #kr6 years ago

포포님! ㅋㅋㅋㅋ저도 유명한 빵순이라..........
얼마전에 압구정 근처로 간김에
아티장 베이커리 라우겐 크로아상 사러..
가려고 했는데 일정이ㅠㅠㅠ 시간이 안되서 못들렸어요..
맛있으셨겠죠?... 뷰럽다..
콘트란쉐리에는 대구 갈때 항상 신세계 백화점에서
여러개 사들고 본집으로 가져간 기억이 나네요...

몽마르뜨 사진들 그리고. 다 좋은데요?
완전.. 잘찍으셨음... 토끼도 왕 귀엽고..
동영상은 또 어떻게 올리신 건지!!><
노력이 보이는 포스팅이네요. 본받아야지....
글쓰는 데 저 이틀 걸리는 거 아니에요?? 저?>< ㅋㅋㅋ쿠쿠쿠

좋은 포스팅 잘 보구 돌아가요. 금요일 퐈이이이이링!@.@

Sort:  

노아님도 빵덕후셨군요!!
아티장과 콘트란을 벌써 알고 계시다니..
저는 글쓰는데 한 3일 걸리는거 같아요 ㅋㅋㅋ
뭐.. 시간과 퀄리티는 비례하지 않네요...
놀라곰!!.gif
칭찬은 고래뿐 아니라 플랑크톤도 춤추게 하네요!! 데헷~

5일 간 휴가라고 들었는데 얼굴 타지 않게 선크림 잘 바르고 다니세요~
놀러다니신 곳은 제가 볼 수 있게 포스팅해주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남은 주말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

피식 웃고 갑니댜 쿸쿸...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
왠지 정이가요.. 저랑 비슷하셔 ㅋㅋㅋㅋ
3일!!!!!!!!!!!! 후 그만한 가치가 있는 글들일꺼에요!!!!!!> <
항상 올려주시는 글들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제가 열심히 응원하고 지켜볼꺼에요~ ><
근데 5일동안 너무 집에서 빈둥밴둥해서...
올릴거리가 많이 없지만 짜내보도록 할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