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훗카이도] 공항에서 클럽메드 토마무 도착입니다.

in #kr6 years ago
6월28일~7월3일까지 훗카이도로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좀 급하게 잡힌 여행이라서 구글지도로 갈곳들만 정해놓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어요 ㅎㅎ
어차피 클럽메트 토마무에서 3일동안 휴식겸 놀기만 할거라서
삿포로 일정만 짜면 할게 없더라구요

IMG_9608.jpg

인천-삿포로 까지는 대략 두시간 반정도 걸려요
넷플릭스로 미드를 보면서 가니 금세 도착하네요^^

IMG_9624.jpg

공항도 작고 다행히 단체관광객들이 몰릴 시간이 아닌지 조용 하더라구요

IMG_9656.jpg

가볍게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클럽메드 토마무로 가는 셔틀 버스를 기다렸어요

IMG_9660.jpg

IMG_9679.png

버스로 한시간 반 정도 달려 도착한 클럽메드 토마무입니다~

IMG_0214.JPG

IMG_9666.jpg

클럽메드 토마무의 장점을 알려 드리자면요
한국인 지오 분들도 있어서 아무런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어요^^

빌리지 주변이 산으로 둘러 쌓여있고 운동로나 산책로 등이 다양하구요
가장 중요한 공기가 너무너무 맑아요~
숲내음만 맡아도 행복해지는 기분이네요

양궁,산책,공중그네 등등 다양한 레포츠를 배울 수 있어요

삼시세끼 음식,음료,주류,수영장,각종 레포츠 등등이 다 숙박비에 포함 되어 있어요^^
특히 점심식사 외에 늦은점심이 따로 있어서 혹시나 시간을 놓치거나
배가 덜 고플땐 딱 좋더라구요.
이건 나중에 한번 더 소개글로 올려 볼게요^^

IMG_9676.jpg

방에 도착^^

IMG_9671.jpg

캐리어만 넣어 두고 밥 먹으러 갔어요 ㅎㅎ

클럽메드는 음식으로도 유명한 곳이라서 빨리 보고 싶더라구요^^

IMG_9681.jpg

IMG_9693.jpg

IMG_9688.jpg

IMG_9689.jpg

IMG_9710.jpg

IMG_9712.jpg

점점 사람들이 몰려와서 음식 사진을 별로 찍질 못했네요^^;;
각국 요리사들이 나라별 음식들을 다양하게 만들어 줘요~
한국인 요리사도 한분 계시더라구요

IMG_9725.jpg

삿포로 클래식은 밥 먹을때 마다 마셨어요
식사때 와인도 함께 드시면 좋아요~
역시 무제한 무료입니다 ㅋㅋ
너무 취하면 안되니 적당히^^

IMG_9729.jpg

IMG_9700.jpg

디저트도 맛난게 많았지만 배가 불러서 ㅋㅋ 이정도로 ㅡㅜ

클럽메드의 장점
또 하나~!!!
바로 클럽바가 있다는거에요~
당근 주류(맥주,와인,칵테일) 음료랑 간단한 음식이나 안주들이 무제한 입니다
갈때 마다 술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천국이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밤 12시까지 언제든 술을 마시러 가면 됩니다용~ ㅎ

IMG_9742.jpg

IMG_9744.jpg

저녁식사 시간이라서 조용하네요

IMG_9752.jpg

8시반쯤부터 공연도 하는데요
매일매일 공연이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어떤 날은 지오 분들과 춤추며 술마시고 노는 날도 있어요^^

IMG_9732.jpg

여행내내 여긴 다시 와야해!! 라는 생각이 계속 났어요
완전한 휴식을 원한다면 클럽메드 토마무가 딱이에요~

@pooka x travel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여유를 즐기다 오세요~^^

3일동안 푹 쉬고 삿포로에서 이틀동안 싸돌아 다니다 왔네요 ㅎㅎㅎ
클럽메드 토마무는 겨울에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여길 다녀오신거군요~~ㅎㅎ
즐거운 여행이셨겠어요~^^
여행기 들려주세요~ ㅎㅎ
삿포로는 겨울에 가보고싶은곳인데.. 여름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삿포로 하면 겨울이죠^^
여름엔 라벤더랑 맑은 숲내음이 좋구요~
겨울엔 가보질 못해서 다음엔 겨울에 가보고 싶네요
근데 렌터카로 겨울에 다니는건 힘들것 같아서 걱정이에요 ㅎㅎ

와..너무 부러워요.. 저도 이제 슬슬 여핼 할 때가 됐는데..ㅠㅠ사정이 생겨서 이번 달 말에 싱가폴 여행을 9월로 미뤘어요ㅠㅠ
사진으로대리만족하고 갑니당☺️👍🏻

싱가폴 좋죠~
싱가폴은 센토사 섬이 젤 좋은거 같아요^^
유니버셜이랑 워터파크도 좋고
해변에 돋자리 펴놓고 맘대로 수영해도 좋더라구요 :)
루지타고 내려와서 해변 피자가게에서 피맥도 한잔 하세요~

맥주한잔의 휴식이로군요
부럽습니다 ㅎㅎ
케리어 보니 여행좀 다니시는 군요 ㅎㅎㅎ

맥주를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행복한 식사시간이였어요^^
와인도 꽤 많이 마시고 왔네요 ㅎㅎ
여행은 짬짬이 다니고 있어요 :)

오오 훗카이도!! 좋아보입니다!!

날도 선선해서 다니기 좋고
음식들도 다 맛났어요 :)

와!!너무 멋지네요:) ~여행은 언제나 즐거운 것 같아요~일본은 맛난데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

그쵸 ㅎㅎ
좀 급하게 가긴 했지만
휴식여행이라서 딱히 계획을 세울것도 없더라구요^^
음식들도 다 맛나서 즐거운 휴식여행이였어요~

갑자기 떠나는 여행이 더 즐거운 것도 같아요:)
뭔가 제대로 된 일탈의 느낌일 것 같아요!

구글지도 하나면 어디든 갈 수 있는 세상이니 ㅎㅎ
너무 편하고 좋네요^^

구글지도만 있으면 어디든 두렵지 않죠!ㅋㅋ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 처음 먹었던 아이스크림 너무 귀여운걸요? 저도 7월말 휴가 시즌에 해외여행을 계획중인데 .. 푸카님 처럼 제대로 힐링하고 왔으면 좋겠네용 :D

휴가는 확실한 휴식이 필요한거같아요^^
너무 돌아다니는것 보단 푹 쉬었다 오세요~!!

돌아다기 귀찮아 하는사람들에겐 딱인곳이네요!ㅎㅎ
거기다 무제한..ㅋㅋㅋ왠지 말술인 친구한테도 추천을
해주고싶네요 물처럼 술을 마시는친구라..ㅋㅋ

완전한 휴식으로 가기에 딱 좋아요~
숲속 산책도 하고 맛난것도 먹고 수영도하고 ㅎㅎ
술 좋아하는 친구에겐 강추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67.02
ETH 2769.1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