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에 시간이 다가 오는구나..

in #kr3 years ago

밤 11시.. 버거들이 던지는 시간...

과연 오늘 밤은 무사히 지나갈 것인가.....

주말 떡락과 함께 매일 밤 11시가 오면 던지기가 시작된다 😅

코인판을 둘러 보다 보면 수천에서 수억씩 손해를 보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최근에 유의 종목과 원화마켓 폐지 코인들이 한거번에 지정 되면서

삼일동안 100% 넘게 떨어진 알트코인들도 있습니다.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코인은 순식간에 0원이 될 수도 있다.

이번 장에서 다시 한번 깊이 새겨봅니다 😅

일요일도 금세 지나가네요

내일은 더 덥답니다.

그럼 편안한 밤 되세요 :)

Sort:  

진짜 곡소리가 나고 있으니 반등이 오기를 바랍니다 ^^

3일 하락이면 반등 타고 좀 올라야 할텐데....
요즘 주말 하락후 월요일에 약반등은 나왔거든요
어떨런지...

비나이다 비나이다 ㅎ

ㅎㅎㅎ 빨리 대세상승장이 형성되어서 올라 타고 싶네요~

내일 아침에 활활 타올라라 ㅎㅎㅎ

비트가 다시 4만달러를 건들이고 있네요 ㅎㅎ
과연 이번엔 뚫어 버릴것인가!!

순식간에 0원이 될 수도 있죠... 겁나는 시장입니다. ㅠㅠ

맞아요 ㅎㅎ 없어져도 이상할게 없는 코인판이네요 ㅡ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04.67
ETH 2444.0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