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캐쉬 ABC? SV?

in #kr6 years ago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9.png

10.png

11.png

요청에 의한 BCHABC와 BCHSV 추가 설명입니다.

여러 시나리오가 있지만 현재 이것에 가장 가까운 모습입니다.

Sort:  

마냥 공짜로 추가 코인 생기는 줄 알았었거든요. 까딱했으면 손실 봤을 수도.. ~.~ 덕분에 안 타고 그냥 넘겼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BCH가 SV, ABC 로 나뉘어있군요
이해하기 쉽게 잘 그려주셨네요 ^^

감사감사 두 진영이 이길확률에 배팅할수있게 나뉘어있는 상황입니다

와우~ 풀보를 하지 않을 수 없는
정성가득 포스팅이네요.

어떻게 이렇게 작성하시나요?
프로그램을 뭘쓰시길래...

저는 고작.. 파워포인트와 포토스케이프가 다인데.. 크흠.. ㅠ

클립 스튜디오만 씁니다 ㅎ 좋은말씀 감사해요

그려서 사진을 찍은 게 아니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뭐 우지한 이미지 빼고는 그린거긴 합니다 ㅎ

궁금증 해결 되었네요.
업비트에 있는 비캐는 그냥 가지고 있으면 되는거군요.
다행이네요! 이기는 편 우리편!!!!

가격이 다만 엄청나게 내려가는군요 ㅋㅋㅋㅋㅋㅋ

아직 갈길이 멀다고 느껴지네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비트코인캐시는 잘 모르겠네요. 사실 다른 코인들도 아직 살짝 알랑말랑 그런상태라서....시간이 지나서 폰지판다님 글들을 다시 보면 고개를 끄덕끄덕하지 않을까 합니다.

좀 이해관계가 토나오게 얽혀있는 코인입니다 ㅎ

이거 완전 도박이네요
역시 잘 모를땐 존버가 약이군요^^

아니면 비캐자체를 매도하던가 둘중 하나지요 ㅎ

확률상 철수의 모델을 따라야겠군요. 만약 ABC가 이기면 철수는 대박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지한쪽이 이길거라고 보는 입장이 우세하기때문에... 비캐자체의 가격이 너무 크게 하락하면 나가리됩니다 다만 ㅎ

판다님~오늘 스토리도 너무 잼있어요!
저는 존버 민식이 스타일이요~

좋은말씀 대단히감사 ㅋㅋㅋㅋㅋ

뜨아~!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하루~ 😄

또다른 도박이..ㅋㅋㅋ

뭐 코인자체가 도박성이 강하니 별수없지만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