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빗 거래소 루시캣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QmRezovHdPUJYyrAdzfNJGhcbdBcw9qeybFsdqQibYrCm1.png


올스타빗이라고, 중소거래소인데 요즘 꽤 핫한 곳이 있습니다.

제목 없음.png

입금하면 원화를 5% 추가지급하는 이벤트.
사설토X가 생각나지만 일단 그냥 넘어갑시다

루시캣.png

새로상장된 코인 루시캣
고양이가 그려져 있어요.

cat2.png
이 타월에도 같은 고양이가 그려져 있네요?

cat3.png
제가 약시는 아닌거같은데 여러분도 그런가요?

car4.png

pir이라는 디자이너의 제품이군요.
저 고양이 그림이 저작권이 없는 그림일까요?
아니면 이 디자이너분한테 라이센스를 받아서 만든것일까요?

cat5.png
거래소 코인인 루시를 하드포크 했다는군요.
하드포크가 뭔지는 알고 사용한 단어 맞지요?

az.png
거래소 거래대금 상위 코인입니다.
올더, 루시캣, 루시, 스케치, 뮤즈템테이션

공통점으론 전세계에서 올스타빗에만 상장된 코인이라는 점과
블럭체인 탐색기가 없다는 사실, 실제로 코인이긴 한지조차 알수 없다는 점입니다.

올스타빗에 하나 물어보고 싶습니다.

이 코인들 erc20도 아닌데, 실제로 지갑에서 지갑으로 전송 가능합니까?
블럭체인 마련되어 있습니까?

다 떠나서 실제로 코인이긴 한겁니까?

Sort:  

신뢰가 중요할것 같네요

똑같은걸 하나 더만들었다가 하드포크했다 처럼 들리는데요ㅋㅋㅋㅋ
아놔... 쟤네는 합법도박장을 만들었네...

Luar biasa god jobs@ponzipanda 👍

코인이 아닌데 코인이라고 속여서 팔아도 할말없을듯..코인레일의 레일토큰은 리얼 토큰일까요? ㅎㅎ 해당삼정에서만 통용되는 상품권 개념일듯

그러게요
그냥 erc20토큰으로라도 만들어놨을지 의문이에요

코인들 상태가...;;

저런 거래소가 요즘 너무 많아지네요

믿을 수 있는 거래소만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좁은 한국에 코인 거래소는 미국보다 몇십배 많은것 같습니다 ㅋㅋㅋ.
진짜 한번 거래소 사고가 크게 터질것 같습니다...
코인들도 진짜.. 완전 개구다 코인인것 같네요 ㅎㅎㅎ.
그냥 완전 코메디 조크 입니다요!

코인맞는지 긴가민가함요;;;
ERC20은 아닌데 보면... 블럭체인이 있는지도 모르겟서요;;

크 팩트... 정말 개나소나 만들면 그만인 줄 알고 한탕주의들....

한두달전에 오픈 소식은 들었는데 진짜 사설xx가 생각나 거기서 이벤트로 준 코인 빼지도 않았어요.(뺄려면 먼저 입금하라기에 먹튀인줄.....ㅋㅋㅋ)

대체 5% 원화 추가입금을 해서 남겨먹을라면 어케해야하는걸까...
생각해보면 대충 그림이 나오긴 해요

올스타빗이라는 거래소는 정말 대놓고 스캠인 냄새를 풀풀 풍기는 곳인데, 여기에서 한 방이 터질거라고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보이시더라구요 고양이 로고는 소름이네요 덜덜...

진짜... 고양이 로고 소름인데요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