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i @ponzipanda, first of all thank you for your support <3 💕
and I can't understand the meaning of what you share :( 😎😎 and it makes me try to learn your language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써지네요 ㅎㅎ 다만 보팅이 20% 대로 떨어졌을 꺼에요 ㅎㅎ

보팅파워가 개바닥이네요 x.X;;;

굳 좋네요

이제 되요?
보팅도 테스트....

되네요 ㅎ

된다 횽아..ㅋㅋㅋㅋ??

암것도안했는데 보팅파워 21%됬어...-_-!!

보팅파워가 에러네요. 보팅은 나중에 해야할 듯 합니다.

이제 되니 속시원하네요. 오래 기다리셨어요.

써지는데 보팅 파워가 거덜이 났네요.. ㅋㅋㅋ
Payout 도 스달 이네요.

보팅파워 22%네요 ㅋㅋㅋ

스팀잇에서 제 명성 환갑되는날 맞춰서 큰 선물을 주셨네요 ㅋㅋㅋㅋㅋ
보팅 파워 거덜 ㅋㅋㅋ
풀봇 0.14 했습니다 ㅋㅋㅋㅋ

보팅 파워 회복 되시면 나중에
쉽게 하드포크와 RC 에 대해서 쉽게 설명해주셔서 포스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드포크는 뭐 대강은 알겠는데 그래도 잘 몰라요 ㅋㅋㅋ
폰지님이 설명해주시면 머리에 잘 들어옵니다 ㅎㅎ

써지네요

오 ㅎㅎㅎ 드뎌! 혹시나 하고 들어왔는데.
이제는 스팀잇이 일상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