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을 구매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Pliton 입니다.

오늘 약 한달전 쯤 주문한 5LTC를 받았어요.

실제 라이트코인이 아니라 기념 주화입니다.ㅎㅎ

지난번에 구매한 BTC에 이어 LTC도...
라이트코인 채굴자로서 뿌듯하네요^^

라이트코인도 어서 이더리움을 이겨 2인자의 자리로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BTC 구매후기 : https://steemit.com/kr/@pliton/bitcoin-3-0

Sort:  

두번째 사진이 기념주화 사진인가요? ^^
맞다면 다른 코인 기념주화들도 괜히 수집해보고 싶어질 것 같네요 ㅎㅎ

네 두번째 사진입니다 ㅋㅋ

아 라이트 코인도 기념주화가 나오는 군요.. 기념주화가 괜찮기는 하네요..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람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ㅋㅋ 다음에는 스팀 기념주화를 제작하거나 구매하고싶네요 ㅎㅎ

아 ㅎㅎ 네 스팀로고가 보기 좋아서 괜찮을 듯 하네요 ㅋㅋㅋ

우와 멋있어요!! 이런건 어떻게 받는건가요??

알리에서 구매했어요^^

저는 왜 라이트코인을 보면 롯데리아가 생각날까요? ㅋㅋ
라이트코인 오르겠죠? 더 사놔야 할까요?

ㅋㅋㅋ 롯데리아 ㅋㅋ 네 더 오를거에요ㅋㅋ

기념주화 종류별로 다 모아 보고싶어요 ㅋㅋㅋ

네 저두요 ㅋㅋ

팔로우합니다.

오 진짜 기념주화가 있었군요, 검색글에서만 봤었는데 신기해요 ㅎㅎ
기념주화 너무 이뻐요 ㅠ_ㅜ

네 ㅋㅋ 너무예쁘죠?ㅋㅋ 소장가치가 있어요 ㅋㅋ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plito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plito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오오 뭔가 있어보이는 동전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