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꽃도이쁘지만 배경을 참 잘고르셨네요. 미술쪽은잘모르지만, 그림에서 나오는느낌이 너무좋습니다. 정말 스팀잇에는 금손분들이많으시네요.
좋은그림 잘보고갑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어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매번 느끼는거지만 스팀잇 사용자분들 정말 황금의 손을 가진 분들이 많아요 ^^ 저기 사진 위쪽에 스팀잇이라고 적으면 더 예쁠거같아요^^

그림은 잘그리고 싶어서 노력중입니다. 스팀잇 적어도 예쁠 것 같네요~ㅋ 댓글 감사합니다 ^^

저도 꽃 그림 그리는것을 좋아해요 :)
꽃잎이 새벽 이슬을 머금은듯 투명한 느낌이 나서 좋아요.
그림은 그리는 만큼 느는것 같아요.
앞으로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와 예술가시네요. 제 글 댓글에 보팅 드렸는데 이 아름다운 작품에 또 안드릴수가 없어서 또 드리네요. 종종와서 보팅 드릴께요 모두 하나같이 멋진 작품입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01.71
ETH 3380.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