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참가 신청 희망합니다~!!!!! 이번에는 기필코....

풍류님 이번에는 기필코 모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첨을 위한 추첨 번호를 부여해드립니다. 풍류님의 추첨 번호는 "1"입니다!

22.jpg
@admljy19님 추첨 결과 최종 참석이 확정 되었습니다! :)
이 글을 보시는대로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보내주시는 대로 구체적인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주소 : [email protected]

우와앙 감사합니다 바로 이메일 보내드리겠습니다 ㅋㅋ

우왓...... 너무 가고싶은데 몇일인가요?

헉, 코코님 말씀이 없으셨으면 가장 중요한 정보를 깜빡할 뻔 했어요. 고맙습니다. 시사회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진땀) 날짜 및 시간 다시 확인하시고 참석하고자 한다면 댓글로 다시 알려주세요 :)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STEEM 재미있네요.
보팅 AND 맞팔신청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저도 시간 내어 들러보겠습니다

더 업그레이드 되었군요!ㅎ
싱그럽고 아름다운 영화일것 같아요.
후기 기다릴께요~

지난 이벤트로 고심했던 여러가지를 반영해보았습니다.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보완해서 하나의 문화(?)로 정착 시켜보고자 합니다 :)
경아님께는 여러모로 감사드립니다!

아 맞다. 배너는 브런치 글에 함께 들어가는건가요?ㅎ 제가 만들어드릴께요.
스팀잇 알리는데 도움된다면 돕고 싶어요!ㅎㅎ

헉 경아님의 디자인이면 더 말할 것도 없지요! 발행하는 글, 브런치와 빙글 양쪽 모두에 첨부할 생각입니다.
배너는 아래 제 메일로 보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email protected]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D

빠르면 이번주 늦어도 다음주안에는 전달드릴께요ㅎ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참가신청해봅니다!!! 리틀포레스트 정말 보고싶었던 영화라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벤트가 열릴 줄은 몰랐네요!! ㅎㅎ 꽝운만 있는 저지만 한줌의 소망을 담아... 가즈앗!!

그래퍼님이 기대하시는 만큼 꼭 모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리틀 포레스트 가즈앗!!!!

추첨을 위한 추첨번호를 부여해드립니다. 그래퍼님의 추첨 번호는 "2"입니다!

@grapher님, 추첨 결과 아쉽게도 이번에는 모시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
그러나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주기적으로 열 계획이니 다음 번에는 모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타깝네요 ㅠ... 다음에 다시 지원하겠습니다!

참가신청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추첨을 위한 추첨 번호를 부여해드립니다. choiish님의 추첨 번호는 "3"입니다!

@choiish님, 추첨 결과 아쉽게도 이번에는 모시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
그러나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주기적으로 열 계획이니 다음 번에는 모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다리던 글이 올라왔군요!
신청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추첨을 위한 추첨 번호를 부여해드립니다. 박카스님의 추첨 번호는 "4"입니다!

@amukae88님, 추첨 결과 아쉽게도 이번에는 모시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
그러나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주기적으로 열 계획이니 다음 번에는 모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아쉽습니다!
그래도 리틀포레스트 소식은 궁금하네요
시사회 후기 얼른 보고 싶습니다ㅎㅎ
고생 많으세요~!

좋은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시사회 이벤트 기다리고 있었는데 ㅜㅜ 게다가 진짜 좋아하는 김태리 배우의 신작인데 ㅋㅋㅋ 여행기간과 겹쳐버렸네요 ㅜㅜ 다음기회엔 꼭!!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윽, 아쉽습니다!
다음 번엔 꼭 혀니님을 모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시사회 가고싶은데 ㅜㅜ 제가 평일에 야근을 안할거란 보장이 없어서.. ㅜㅜ 아쉽습니다!

아쉽군요ㅜ 다음 이벤트에는 꼭 모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570.01
ETH 3028.1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