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님 ! 다시 한번 오랜만이라는 인사를... ㅎㅎ
가까운 사람일수록 편하다는 이유로 외려 막 대하는 태도를 갖는 경우가 있어요. 제 모습을 보더라도 그런 사례가 쉽게 떠올려집니다 ... 막 대하는 것과 친근하게 대하는 태도에는 극명한 차이가 있는데, 제가 그 선을 잘 지키는지 조심해야겠어요.
다른 댓글에도 달아놨지만 셀레님 응원은 늘 힘이(두배!) 됩니다 :) 반갑기도 하구요 ㅎㅎ
저도 최근에 가까운 사람에게 무례하게 군 것 같은 일이 있어서, 반성의 계기로 예라는 것을 다시 생각하면서 쓴 글이기도 해요. 저도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겠다면서 스스로는 반대로 행하고 있지 않는지 늘 경계한답니다. 사려깊은 셀레님은 깊게 고민하지 않아도 선을 넘어설 것 같진 않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얀님도 주말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
마치 어린 시절 읽어보던 명심보감같은 느낌이 듭니다. 잘 읽고 배우고 갑니다~ 가즈앗!!! ㅋ
감사합니드앗 :)
아주 의미있는 내용이네요,. 아주 진중하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경민님 ! 다시 한번 오랜만이라는 인사를... ㅎㅎ
가까운 사람일수록 편하다는 이유로 외려 막 대하는 태도를 갖는 경우가 있어요. 제 모습을 보더라도 그런 사례가 쉽게 떠올려집니다 ... 막 대하는 것과 친근하게 대하는 태도에는 극명한 차이가 있는데, 제가 그 선을 잘 지키는지 조심해야겠어요.
다른 댓글에도 달아놨지만 셀레님 응원은 늘 힘이(두배!) 됩니다 :) 반갑기도 하구요 ㅎㅎ
저도 최근에 가까운 사람에게 무례하게 군 것 같은 일이 있어서, 반성의 계기로 예라는 것을 다시 생각하면서 쓴 글이기도 해요. 저도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겠다면서 스스로는 반대로 행하고 있지 않는지 늘 경계한답니다. 사려깊은 셀레님은 깊게 고민하지 않아도 선을 넘어설 것 같진 않네요 :)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공감합니다. 배려랍시고 자신의 기준으로만 판단하여 행동하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상대 입장은 고려치 않고 단순히 베푸는 것만으로 배려를 한다고 착각하는 일이 없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 오랜친구들에게 무례하게 했던 행동에 반성 되게하는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 잘해줘야겠지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피스톨님 ! 제가 개인적으로 여쭈어 볼 것이 있어서 그런데 혹시 [email protected]으로 메일하나만 주실 수 있을까요?
메일 보냈습니다 :)
Congratulations @pistol474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