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Rabbit 의 2번째 이야기. 그거슨 먹스팀 족발!! (jokbal)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다들 일요일 잘들 보내시고 계시죠?


저는 어제 처음으로 스팀잇을 접하고 정말 너무 많은 답변과 보트에 너무나 설레여서

새벽에도 핸드폰으로 들어가서 보고 얼마나 감동했는지요. 뉴비에게 이런 환대를 주시다니요~


댓글 달아주신 @pupil 님의 말씀대로 뭘 쓸지가 여전한 숙제여서 

이럴때는 먹스팀이 짱입니다요 . :D 乃


어제는 성공적인 하루(?)를 마감으로 즐겁게 족발뜯으러 갔어요. 후후 

족발이라 하면 바로 그거슨 돼지 다리죠 !

가끔 오시는 외국 친구들을 위한 친절한 그림:D

아마 이번 포스팅으로 혐오감으로 안볼수도 있습니다 [...]



그래서 동네에서 괜찮게 하는 집으로 찾아갔어요.

문밖에 족발과 바로 손질하는곳이 입구에 있죠 ~


인테리어는 그냥 소소한 포차 같은 느낌이에요 ~ :D

늘먹던데로 ~ 족발 중자와 막걸리 대자를 시켜줍니다.. 후후후..*-_-*


기본적으로 주는 반찬이에요.

특히 왼쪽에 샐러드는 새콤한 느낌이 드는 샐러든데요. 

족발과 함께 즐겨주면 냉채족발을 먹는 느낌으로 2가지 족발맛을 즐겨줄수 있죠.

그리고 얼큰한 오뎅탕이 평범한듯하지만 자꾸 먹게되는 그런 맛이에요 :D


인테리어 조명이 워낙 어둡다 보니, 폰카메라다 보니 초점이 미친거 같지만..

아직 술을 마시기 전임으로 폰카가 미친걸로 합시다 :D

막걸리는 홍천 막걸리고요. 플라스틱 통에서 주전자로 부어주는 모습을 보아서 알게됬어요. ㅋㅋㅋ

음식은 분위기가 중요해 :D


드디어 나왔습니다 :D

중자지만 양은 정말 많아요. 왜냐면 저는 뼈까지 빨아먹거든요 *-_-*

모든 고기에 붙은 소량의 뼈는 언제나 옳다-_-+


기본적으로 나온 반찬들을 한데 뭉쳐서 먹는 쌈은 정말 맛있죠

친구는 쌈을 이해 못하는 친구였어요. 

쌈은 한번에 싸서 넣으면 차례차례 씹히는 맛이 한데 어우러져서 얼마나 맛있는데!

나쁜 녀석이 저더러 짬밥먹는다 놀리네요? 


막걸리를 따라 놓은 잔이 얼마나 구수하게 맛있어보이는지~

크하 ~ 소리가 오토로 나더군요 크크크 *-_-* 열심히 포스팅한 후의 막걸리 한잔~



폰 내려놓고 한참을 먹다보니 뼈가다 들어났어요.

이 뒤로는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요, 신기하게 저 위의 고기는 남고,

뼈는 전부 해치웠답니다 *-_-* 


다들 즐겁게 일요일 보내시고요 :D


@PinkRabbit 의 두번째 포스팅을 마칩니다 :D 

팔로우와 보트는 정말 감사하게 받고 보답하러 갑니다*-_-*


Sort:  

^^ 크~~
마침 비도 오고 하니 막걸리 마시고 싶단 생각이 절로 났는데
이렇게 맛있는 족발 사진과 함께 올라올줄은?ㅎㅎㅎㅎ

주말도 알차게 잘 보내소서~~

ㅎㅎㅎ 감사합니다 @richnovel

일요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_<후후

오늘 저녁에는 족발을 먹어야겠네요ㅎㅎ요즘 귀해진 뉴비 격하게 환영합니다. 즐겁게 스티밋 하시기 바래요ㅎㅎ

ㅎㅎㅎ 이렇게 영업하는건 아니였지만요 ! >_<

뉴비가 귀해진건가요 ~ ! 아직까지는 두번째밖에 안썼지만, 너무너무 즐겁게 하고있습니다 ~ :D

열심히 영업(?)하세요~원래 첨에는 대놓고 팔로우 합니다~라고 댓들달고 다녀야해요ㅋㅋㅋ

크 감사합니다 ~ 이렇게 들이대는 팁을 후후후-_-

저 맛난 족과 술을 어느 님과 함께 하셨을지....행복했겠네요.^^

맛난 족과 술은 어느님이어도 행복하답니다 -_-**

깨들어간 거 맛있네요 크으..

크으 @seola 님 ! 드실줄 아시는군요? +_+ 깨맛을 아신다!

Congratulations @pinkrab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헉 먹스팀이라는 사람이 진짜 있군요?! 오오 저도 맞보트 팔로우 들어갑니다!

막걸리에 족발이라니!! 이거 완전 보팅 치트키 아닙니까.ㅎㅎ
미력하나마 응원 남기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올께요^^
팔로 걸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엇 너무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신청하겠습니다 >_<저도 엄청 자주 찾아뵐께요!

밤에 보니까 더 먹고 싶네요ㅎㅎ

크크 야식족발 짱입니다 고고하세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5450.66
ETH 2943.26
USDT 1.00
SBD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