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NKPIG's Art38 드레스 / 부제: 자기관리의 기준?

in #kr6 years ago (edited)

# PINKPIG's Art38 드레스


E4754883-32E0-4620-9704-D2FBD8DA28EC.png

8ADCB161-8C01-4630-BDBC-B03DF4A941B4.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오늘은 드레스를 주제로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제가 가장 재미있어하는 것 중에 하나가 몸의 라인을 그리는 건데요. 조금 더 글래머하고 날씬한 느낌보다는 건강해보인다는 느낌의 체형으로 그리려고 했어요.

요즘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끼는 건데, 완전히 마른 몸보다는 조금 근육질의 탄탄한 몸이 되고 싶다고 생각을 해요. 요즘 느끼는건데 막상 통통하거나 뚱뚱하다고 생각하는 그런 몸매도 오히려 드러내고 당당한 모습으로 서면 정말 멋있는 사람으로 변하더라구요.

오버사이즈여도 아름답다!

언제부터 날씬한 몸매가 미의 기준이고 자기관리의 기준인지 모르겠어요. 사람들은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것을 자기관리를 안했다고 해요. 그러나 다르게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날씬한 몸매나, 통통한 몸매나 똑같다. 자기관리의 기준은 외모가 아니라 내면이고, 내면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쏟아부었는지가 중요하다고 이야기하고 싶네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되고 싶은 1인입니닼ㅋㅋㅋㅋ’

Sort:  

드레스 입은 모습이 아름다운 그림이네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사람이 항상
멋져 보이는 것 같아요. ^^

맞아요. 어떤 옷을 입든 당당한 모습!
저도 그렇게 해보고 싶네요!
남의 시선은 버리고!

저도 근육질의 탄탄한 몸 좋아해요! 드레스 모델들 글래머러스하네요

ㅎㅎㅎ제가 보는 시선도 어딘가 편견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제 기준에서는 저 몸매가 건강한데 누구한테는 마른걸수도 있고!

외모는 바로 눈에 보이고 내면은 겪어봐야 알기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우리 사회에 안좋은 선입견들이 너무 많아요 ㅡ.ㅡ;

ㅠㅠ외모가 제일 먼저 보이기는 하죠ㅠㅠ
그래도 내면을 조금씩 보려고 노력하는 사회가 되길 바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마음으로 살다가 도저히 안되서 다이어트중인데...안빠져요 ㅠㅠㅠㅠ
저 눈물좀 ...위로받고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서로위로합시다!!! - 전체 몸무게의 체지방량 30퍼센트인...핑크피그올림

외모보다 내면이 바른사람과 좋은관계가 오래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맞아요. 외모는 그 순간뿐!

Congratulations @pinkpi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통통한거랑 건강미는 또 다른 것이라고 생각해요.ㅎㅎ

근육량이 아무래도 많아야 건강한 몸이니까요ㅠㅠ

와우 그림 멋져요
저도 건강뿜뿜하는 몸이 되고싶어요 :-D 히힛

모두의 바램이군요!!ㅠㅠ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맞아요! 더위가 가는게ㅠㅠㅠ
다행이에요ㅠㅠ

그림 느낌있네요.
다이어트는 평생~~~오구오구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