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26] 인물 드로잉

in #kr6 years ago

[PINKPIG's ART26] 인물 드로잉


일러스트5.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로 간단하게 해 본 인물 드로잉을 포스팅하러 왔어요.
조금 강하고 쉐딩이 빡! 속눈썹이 빡! 엄청 섹시하고 멋진 여성을 그려보려고 했는데 잘 표현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일러스트51.png

채색을 하기 전에는 이런 모습입니다.

야매로 그려보는 드로잉이라서 그런지, 어떤 점을 고쳐야 되는지, 어디를 부각시켜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ㅋㅋ

그래도 클립스튜디오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면서 그림을 그리니까 좋은 점이 몇가지 있어요.

일단, 다양한 브러쉬(내가 만들 수도 있고 다른 분들이 만든 브러쉬를 다운 받을 수도 있다는 점)
핸드폰으로 그렸을 때에는 미숙하고, 섬세한 터치가 불가능
채색에 있어서도 덧칠이 용이하다는 점

주말에는 대부분 쉬기 때문에, 괜찮은데 평일에는 댓글을 많이 못달아드리고 그래서 많이 죄송하네요!!
그래도 금손 포스팅도 맡았으니까! 오늘의 그림을 소개하는 금손 포스팅을 신청해주시면, 꼭 찾아가서 댓글과 아주 작은 보팅 드릴테니까 #kr-art가 많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어요.


[포스팅일정]

이번 주말에 올리브콘 방문해서! 꼭 포스팅올릴게요

후문.png

Sort:  

오오~엄청 강한 이미지의 아가씨네요! 금손 포스팅 힘내세요>_<!!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짱짱맨 항상 감사합니다!

마지막그림 귀여워요 ㅋㅋ
물론 아이패드로 그린 여성분도 섹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17.06
ETH 2405.8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