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17] 별이 빛나는 밤, 돌담길에서

in #kr6 years ago (edited)

[PINKPIG's ART17] 별이 빛나는 밤, 돌담길에서


17.png


설날도 맞이하는 2월이었고, 올림픽에서 민유라 겜린 선수를 보면서 한복이 너무 아름답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별이 빛나는 밤에 돌담길에서 한복을 입은 여성을 그려보았습니다. 내일 민유라, 겜린 선수가 아이스댄싱부문에서 아리랑을 연기하는데요. 다들ㅋㅋ 응원하느라 바쁘시겠죠?

오늘도 팀추월 경기를 보면서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참고자료: 피키캐스트. 오빠랑 여행갈래. 싱싱01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17명 선정, 총 상금 80 SBD+α)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를 하고 있는 거 다들 아시나요?
특색있고 다양한 마스코트를 위해 꼭 참여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Sort: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연휴 잘 보내 셨나용?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를 위해서 시네마서비스 첫번째 작품입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talkit-01-soyo-03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kr-art 이벤트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도 시작 되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오오 저도 금메달인가요!!! ㅎㅎㅎ
기분이 넘나 좋네요 ㅋㅋ

@pinkpig님 그림을 보면 차분해 치는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자주 보게됩니다 : )
좋은 이벤트도 열어주시고 헤헤 감사합니다 ♡

앗ㅋㅋㅋㅋㅋ정작 제 자신은 차분하지 못합니다ㅋㅋㅋ
얼떨결에 제가 열게 되었는데ㅋㅋㅋ최대한 잘 진행해볼게용

ㅎㅎㅎㅎ저도 참여 할수 있다면....참여해보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ㅎㅎ 이런 중요한일을 도맡아서 해주시다닝

오옷 참여해주신다면야 저야말로 감사하죠!!
어떤 멋진 마스코트가 나올지 넘나 기대됩니다!!

핑크피그님 이벤트 흥해라!! ^^ !! 그림도 넘 분위기 있고 좋아요 ^^

꺄!!! 이벤트 넘나 기대되어요!!
최대한 멋지게 개최해보겠습니다.
올림픽을 뛰어넘는!!

밤하늘이 넘 멋진데요^.^
별빛이 쏟아질것 같네요
팔로우 소통해요

ㅋㅋㅋㅋㅋㅋ맞아요 저런 밤하늘 눈에 담고싶어요ㅠㅠ
사막가고싶네용!!

Congratulations @pinkpi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팀잇 마스코트!!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 같아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
핑크피그 님도 참여하실 거죠? 응원합니다! ^^

앗 제가 주최자이긴한데ㅋㅋㅋ 어차피 투표로 결정하는 거니, 마지막쯤에 시간이 나면 그려볼까도 생각중입니다.ㅎㅎㅎ 베리님도 구경만 하시지 마시고, 참여해보시는게 어떠신지요 ㅎㅎ

가득찬 은하수에 담담한 느낌의 한복까지 한폭의 한국화 같네요^^

칭찬 감사합니다ㅎㅎ!!

저런 멋진 밤하늘 보는게 소원인데, 도시에서는 보기가 힘드네용 ㅠㅠ

별안본지 진짜 오래되었어요ㅠㅠ
특히 서울에서는 1도 안보입니다ㅠㅠ

별도 반짝반짝하고, 한복입은 그릠 넘 이뻐요 ~~ !! >_<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566.79
ETH 3333.8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