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그림을 그려보았다!

in #kr6 years ago

증명그림을 그려보았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허허
오랜만에 왔는데 많은 분들이 사라지셨따...
이해갑니다ㅠㅠ 저도 사라졌다 다시 왔으니까요!
아무래도 취미로 음 최저시급에 상응하는 금전을 얻을 수 있을 때가 너무 그립네요.
대학생이다보니.. 등록금도 있고 기숙사비도 있고, 또 한달마다 교통비와 식비 계산해보면

ㅎㅎㅎ세상에 입이 딱벌어지죠

그래서, 쉬는날엔 쿠팡알바를 하고 평일에는 학교와 공부다니느라 아무래도 시간이 없었어요.ㅎㅎ
그림그리거나 여가생활할수있는 여유가 생겼으면 좋게따...!


암튼 각설하고 오랜만에 들고 온 그림은요.
증명그림이에요.ㅎㅎㅎ제가 막 20살이 되어서 단발에 앳된 증명사진이 있는데 이걸 그려봤어요.

종이재질많이나는브러쉬로 그렸는데 마음에 들어요!!

조금 아쉬운건 선처리가 조금 미흡한 거 같은데...사실ㅋㅋㅋㅋ 지금 이대로도 마음에 들어서 더 고치고싶지않고 새로운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뽐뿌가!! 허허허헣ㅎㅎ

IMG_0330.JPG

최종본


1143.png

Sort:  

차분한 느낌이 좋네요 ^^

감사합니다~~♡♡

어제 핑피님 글 있나 보러 왔는데 ㅎㅎㅎ 그 다음 날에 이렇게 복귀작!!!

진짜 이번이야말로 오랜만잉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느낌이 나는듯 멋진 그림이네요. 볼이 발그레 한부분이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875.79
ETH 3013.1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