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해야할꺼 즐기면서 가즈아~

in #kr6 years ago
오늘은 작은설날.. 여자들에게는 제사음식 하는날이네요 ^^
아침부터 아이들과 남편 밥차려주고 신나게 시댁에 왔어요 ~
시댁이 ㅋㅋ 우리집과 5분거리 ㅎ
각종 나물과 전을 붙히기 시작 ~


여자분들에게는 오늘은 참 힘든날 ..~
저희 시댁은 음식을 엄청 줄여서 해서 그렇게 힘들지는 않아요.
그래도 다하고 집에가면 온몸이.. 욱씬욱씬
음식 엄청 많이 하는집도 있을껀데
남편분들은 오늘 와이프 되시는분 들에게 수고했다 라는 말 꼭 해주시면 좋겠네요 ^^
어짜피 해야할꺼 즐기면서 가즈아~
Sort:  

진짜 명절은 여자들에게 너무나 힘든 날 같아요.
이따 밤에 판다양에게 고생했다고 꼭 말해줘야 겠네요 :)

네 어깨 한번 주물려 드리세요 ^^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고생많으십니다~^^
저희는 끝났네요.

휴~ 언젠간 반드시 바뀌어야 할 설풍경인것 같습니다.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요^^
물난리에 제트스키라 ㅎㅎ

안녕하세요.
100팔로워 이벤트 당첨 소식 알려드립니다.
상품은 CU상품권 5000원권 입니다^^
제 카카오톡 아이디 manualtherapist 로 연락주세요^^

오.. 이런당첨은 처음이네요 ^^; 연락드리겠습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ㅎㅎ 올해까지는 시댁이 가까워서..추석부터 시골가야할듯

고생하셨네요~
자주 뵈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9515.78
ETH 2505.0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