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씨앗호떡~

in #kr6 years ago

18057073_307591949661283_5153061746274750998_n.jpg

낮에 볼일이 있어 남포동 에 간김에 부산명물 씨앗 호떡 하나 사먹었네요 .

남포동 오시면 꼭 한번 사드셔 보세요 ~

오늘저녁은 정말 매서운 한파가 😥 다들 일찍들 귀가 하시길 ~~

팔로워 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바로 맞팔 해드릴께요 ~

Sort:  

부산 놀러가고 싶네요~^^!!
서로 글로 소통해요ㅋㅋ

네 소통하면서 지내요 ~ ^^

씨앗호떡 넘 맛있는거 같아용 부산갔을때 먹어보았는데 사진보니 도 먹고싶어지네용~ㅎ 감기조심하세용^^

넘맛나요. 네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롯데백화점 후문에 호떡이 생각나네요...
출구 도로에 두 집이 마주보고 있는데
한 집은 손님 0명이고
다른 한집은 10명씩 줄서 있고...
막상 먹으면 똑같던데 ㅋㅋ

그런경우가 간혹 있더라구요 . 백종원이 다녀갔나? ㅋㅋ

Congratulations @pinkgir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세상에 씨앗호떡 싫어 하는 사람은 없을거에요 그렇죠?
먹고싶다 남포동껄로

네네 ^^ 그런데 남포동 말고 다른곳에 파는곳도 맛은 똑같던데요 ㅋㅋ

ㅎㅎ 그래요? ㅎㅎ ㅎㅎ 그냥 호떡은 다맛나나봐요 핑크걸님 자주봐요~

우와...맞팔합니당~

감사합니다 ^^

저도 부산갔을때 먹었는데 ...^^
몇해전에 친지분이 부산에서 결혼식을해서 저희가족 모두가
결혼식 축하겸 부산여행을 한적이 있어서 부산은 저희 가족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 시간이 많지 않아 다 돌아보진 못했지만 ....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네 ~ 부산도 이곳저곳 볼께 많아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맺고 가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넹 소통하면서 지내요 맞팔합니다 ^^

안녕하세요 newbie @thenextbeanthing입니다.

follow하고 갑니다 맞follow 부탁드립니다.

네 팔로우 했습니다 ^^

이 씨앗호떡이 대구 서문시장에도 생겼더라구요.. 씨앗들이 마구마구 들어있어서그런지 식어도 맛있던데..^^
부산이 원조인걸로 알고있어요~
오늘 너무 춥네요..
따뜻한 집에서 따끈한 스팀잇하면서 팔로우해요~^^

대구 에 사시나봐요 ^^ 대구많이 춥죠 ~ 부산도 엄청 추워요 ㅜㅜ 내일 아이 교통지킴이 나가야하는데.. 벌써 걱정이네요 ㅜㅜ 자주자주 소통해요~

아이가 초등학생인가봐요~ 손이 많이 간다는데.. 내일은 더 춥다는데.. 핑걸님 정말 고생많으세요..
그래도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니..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자주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8
BTC 57297.27
ETH 3101.4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