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속이 꽉찬 만두View the full contextpinkdunt (51)in #kr • 5 years ago 아 정말 이 만두 먹고 싶네요 새해 강추위 잘 견뎌내시고 복 많이 빚으세요 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