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시편 Holiday

in #kr6 years ago (edited)

이방인 시편
Holiday

장성호

서초 고속도로변 오솔길
푸른 새벽 길을 나선 한 이방인
뜨거운 태양 아래 정처없이 떠돌아 그의 얼굴은 깡마르고 시꺼멓다
그는 서늘한 숲 속에서 이름 모를 한 여인과 마주친다
그녀는 핏기 없는 얼굴로 밤새 울었는지 작은 눈동자엔 눈물이 어려있다
그는 그녀에게 다가 가 왜 이렇게 슬프게 우는지 묻는다
그녀는 한참동안 말이 없다가 작은 목소리로 말한다
밤마다 햇빛 쏟아지는 태양 아래서 지내는 꿈을 꾸지요
이 숲 속 그늘에서 홀로 외로이 지내왔지요
그래도 이것이 나의 숙명이지요
그는 그녀의 말에 귀 기울이다가 스콜피온스의 노래 'Holiday'를 빌어 말을 전한다
그대를 멀리 데려가게 해줘요
그대도 휴일을 좋아하잖아요
우울한 날들을 태양처럼 바꿔요
태양을 그리워하며 그대는 이름 없는 섬으로 오게 될거예요
그녀는 애써 슬픈 미소를 감추며 그늘진 바닥에 태양과 사랑과 휴일이란 단어를 쓰고 지우기를 끝없이 반복하고 있다
이른 새벽 숲 속 그늘 아래
온몸에 이슬 맞은 이름 모를 풀꽃
보이지 않는 태양을 한없이 그리워하고 있다

Sort:  

홀리데이 좋지요~^^

우울한 날들을 태양처럼 바꿔요

너무 좋은말 이예요^^

감사합니다 늘 가슴속에 할리데이를 품고 살고 계시지요 행복하세요 샘

☀️☀️☀️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재밌는 저녁 시간 보내세요 스콜피온스의 추억의 노래 할리데이 좋지요

ㅎㅎ 간만에 뵙네요 오늘도 멋진시와 음악입니다

감사합니다 맛있는 커피 한잔 드시며 상큼하게 오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오늘도행복한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화창한 오후 재밌게 보내세요

"이것이 나의 숙명이지요" 아련한 느낌이 드네요! 잠시 쉬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무척 따스한 봄날이었습니다 이 땅의 모든 슬픈 이방인들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스콜피온스라 정말 오랫만에 들어보는데요 ^^ 노래는 역시 옛날노래가 깊이 있고 듣기좋죠! 행복한 수욜 오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추억의 노래 스콜피온스의 할리데이 참 좋지요 오늘도 기쁜 날 되세요

오랜만입니다.!

아 감사합니다 호주 날씨는 좋지요
서울은 봄날치고는 초여름 같았다가 어제 그제 비가 조금 왔네요 곧 여름이 달려 올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봉주흐

항상 좋은 음악과 시..감사합니다.

봉주흐 감사합니다 여름이 성큼 다가온 듯 좋은 아침 여세요

좋은시와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아 좋은 아침입니다 멋진 하루 여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49.03
ETH 2543.5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