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 윌슨 박스 포장하면서 gif도 만들었습니다. 이제 진짜 끝이네요 ㅎㅎ

in #kr6 years ago

wilson3.gif

윌슨 진짜 완료입니다.

인스타도 올려서 완료했습니다.
자꾸 중복인거 같아서 ㅎㅎ 지겹기도 하네요.

wilson1_2.jpgwilson5_2.jpg

스펀지도 직접 커팅했습니다. 모든게 다 수작업.. 노가다 고생만

wilson2_2.JPG

박스도 스티커붙여서 완료했구요.

wilson3_2.jpg
wilson4_2.JPG

이렇게 뒷모습이 퀄리티가 괜찮은 윌슨의 사진을 올립니다.
보통 아트토이 하시는 분들처럼 인스타에 올려서 판매글도 한 번 올려보긴했지만,
큰 기대는 안하고 있고 다음 작업을 구상해보고 있어요.

그래도 한 번 해봤으니 좀 퀄리티 좋은거로 만들어봐야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패키징까지 있군요!!멋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 그만큼 결과물도 아기자기한게 너무 이쁘네요! 약소하지만 보팅하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진짜 고생은 많이 했네요 ㅎ 취미를 선택할 때 신중해야하는거 같아요

아 앙증맞고 귀여워요!
정말 정성이 가득한 작품이네요.

감사합니다~!

윌스으은~~~!!!

영화를 보셨군요. ㅋㅋ wilsoooon~!!!!!!!!

헐.....이 고퀄리티는 무엇인가여!!+_+ 우아~~~~~~~~~~~~~~~~~~~

고 퀄리티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처음 만든거 치곤 괜찮은 거 같아요 ㅋㅋ

처음이요?? 처음이 이정도에여?? 헐..........신의 손이십니까?? 이건 금손을 넘어선것 같은데.............덜덜덜......................갓블레스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06.20
ETH 3065.87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