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 아트토이 컬쳐 다녀왔습니다~! 1편

in #kr6 years ago

사진이 많아서 40장 정도만 올리려고 하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2개 포스트로 나눠서 올려보겠습니다.

1편은 아트토이들만 2편은 건담이 섞인 포스트로 올리겠습니다.

6.jpg
5.jpg
첫 사진은 뭔가 가득 차보이는 사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사실 뭔지 모르겠어요 처음보는 아트토이인데 상황아이디어들이 재밌어요.

3.jpg
슈퍼픽션은 3d 퀄리티도 좋고 아트토이도 좋고 아이디어 좋고 ㅎㅎ 계속 꾸준히 잘 되면 좋겠네요. ㅎㅎ
IMG_2006.jpg
7.jpg8.jpg10.jpg9.jpg11.jpg
아보카도 프렌즈는 그냥 보자마자 구입했습니다.. ㅎㅎ 나중에 잘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께요 ~!!

13.jpeg
케틀보이 작가님의 아트토이도 사고 싶었지만 솔드아웃이라 구매는 못했어요 ㅎㅎ 제일 1순위로 좋아하는 작가님이시죠 ㅎㅎ
KakaoTalk_Photo_2018-05-04-22-11-20.jpeg

17.jpeg
이작가님은 포스터 디자인까지 진짜 다 잘하시는~!!
18.jpeg
16.jpeg25.jpg
이렇게 생긴 친구들 꼭 주변에 있는데 ㅎㅎ23.jpeg
최근 심연의 하늘인가 그 웹툰에서 나오는 캐릭터네요 ~!28.jpg29.jpg30.jpg24.jpeg

하나하나 설명이 힘들긴 하네요.. ㅎㅎㅎ 마지막은 제가 이번 전시에서 본 제일 가격이 비싼 아트토이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작가님도 유명하시고, 아마 저거 하나를 수작업으로 만드신거 같아요. 하나밖에 없는 토이인거 같아요 ㅎㅎ
뒤에 레이싱카도 보이네요. (차 디자인을 캐릭터에 잘 적용하신거 같아요. 저 부품느낌을 어떻게 저렇게까지 표현하셨는지...)

Sort:  

1편은 조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토이들을 올리고 2번째는 건담 + 여러가지 아이디어 좋은 토이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건담으로 상황표현하신 분 진짜 감동적으로 잘하시는....

정말 멋지네요 ~

ㅎㅎ 볼거리 진짜 많아요

아트토이는 베어브릭 말고는 잘 모르지만
멋진 작품들이 많네요^^
전엔 레고나 브릭 전시회는 종종 다녔는데
아트토이 모음 전시회는 가보질 못해서
사진으로 잘 구경하네요 ㅎㅎ
보팅으로 사진값을 드려야겠어요^^
즐거운 밤 되세요~

작가들 성향이 담겨 있어서 좀 더 재미있기도 해요. 나중에 한번 기회되시면 가보세요. 매년 이 때쯤 하는거 같아요

아트 토이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너무나 눈이 즐거운 박람회였을 것 같아요 ㅎㅎㅎ

@piljun님께서
작가님의 「밤밤 좋은밤」 감상평을 남겨주셨습니다.


좋은 작품 활동 감사드립니다.
작가지원금입니다

tip! 4.18

르바 미술관 15회차 감상평 모음/수익금 배분

감사합니다~!!

Hi @pill.atmos! You have received 4.18 SBD tip from @rbaggo!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 more info here.

작가분들의 재능이 막 화면을 뚫고 나오려고 하네요~

근데 우리의 느린 스팀잇이 사진폭탄에 놀라 마비될지도요 ㅎㅎ

사진.. 너무 많이 올리긴 한거 같네요.. ㅎㅎㅎ

오오~시간이 안되서 못들렸는대 이렇게 포스팅으로 구경하니 좋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