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이어트 일기] 1~2일차 : 저는 100kg 입니다.

in #kr6 years ago

화이팅 킴쑤!!!!!! 빠르진 않더라도 꾸준히, 그리고 너무 좌절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가봅시다! 해를 보며 많이 걷고 아이들과 논다고생각하며 생활운동을 늘려봐요! 저 운동할때 유투브에서 김뽀마미? 이분꺼 많이 봤어요 ㅎㅎ 아기랑 같이 운동하는것도 있구 해서요. 한번 찾아보세요.

Sort:  

고마워요! 큰 힘이 되요ㅠㅠ 감동해쒀여! 짱이예요!
혼자서 아이 둘이랑 나가서 놀 용기는 생겼는데 이제 하늘이 도와주질 않네요ㅠㅠ 미세먼지 때문에 못 나가게 됐어요. 큰 핑계거리?가 되는 것 같아요ㅠㅠ
김뽀마미 오늘은 그 분의 동영상도 하나 정해서 해야겠습니다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요~^^ 애기 장난감 가지고 스쿼트 하는 영상 방금 봤는데... 멋지네요...

나가기 쉽지않지요 ㅋㅋㅋㅋㅋㅋ 집에서만 해도 양반이에여 ㅠㅠ........ 그 김뽀마미님 말도 너무 예쁘게해주셔서 저는 도움 많이 됏어요! 인스타?도 팔로우하고 받아봤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85.43
ETH 3494.1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