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아니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클라인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피아니스트 클라인입니다.

20638249_1429668857109378_5710746795234091056_n.jpg

저는 모든 아름다운 것들을 사랑하고, 예술로 담아내고자 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재즈피아노를 전공했지만, 흔히 생각하는 재즈가 아닌, 클래식과 재즈-뉴에이지의 경계를 허물고 하나로 녹여내어 저만의 스타일을 구축한 음악을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작년 11월에 발매한 정규 음반의 타이틀곡은, 추상표현주의 화가인 잭슨폴락의 페인팅에서 영감을 얻어

영화 ‘그랑블루’ 의 주인공이 바다에 빠지는 모습을 인트로에서 청각적으로 표현해본 곡입니다.

저는 뮤지션이지만 모든 예술은 하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 음악 외에도 다양한 예술에 관심이 많습니다. 시각예술을 좋아해서 위의 포스터 디자인도 직접 작업한 것이기도 합니다^^

현대무용가와의 콜라보로 즉흥 공연을 한 적이 있구요, 앞으로도 다양한 시각예술과의 콜라보를 시도하고 싶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다양한 분들과의 협업을 하고자 하는데요,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아직 음악계에만 해도 장르별 각 씬에서 활동하는 사람들끼리만 교류가 많고, 다른 장르와의 접점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는데, 장르 상관없이 교류가 많아진다면 새롭고 창의적인 것들이 많아질 것이고, 그런 것들이 모이면 또 어떤 새로운 길을 만들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입니다.

저는 다행히 제가 발 담그고 있는 씬이 재즈씬과 인디씬 모두 해당이 되어서 좀더 다양한 분들과 만날 수 있는 것 같아요^^

스팀잇에서 만나뵐 분들은 또 이제까지와는 다른 더욱 다양한 분들일 것 같아 벌써 기대가 됩니다!

Sort:  

반갑습니다.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으니 저도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와우!! 이렇게 멋진 아티스트를 스티밋에서 만나다니 영광입니다.! 영상과 피아노의 콜라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팔로잉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잉 했어요~앞으로 좋은 콘텐츠로 소통해요!

Welcome to Steemit. I hope it is good for you. Invite some friends and build the community

안녕하세요, 공연 영상 잘 보았습니다.
음악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머리 색이 너무 이뿌네요 ㅎㅎ 보라색! 영상 느낌도 보라색이라 더 신비스러워요!

어머 넘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포스팅을 할수있게 노력하겠습니다!

@pianistklein 안녕하세요!! 뮤지션... 우와 멋집니다! 저도 재능이 타고났으면 했지만 그런 아티스트적인 재능은 없어서 늘 예술에 대한 갈증이 있습니다. 좋은 소통하고 싶어요 !!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가독성 높은 글 쓰는 노하우 제목으로 쓰신 글 보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도 좋은 소통하고 싶네요^^ 팔로우할께요!

Hi😃
Welcome👑

Hi! Nice to meet you!

반갑습니다! 너무 멋지십니다!! 저도 드럼으로 밴드생활을 오래 해봐서 조금은 공감이 되네요.... 그래도 피아노 치시는분들 보면 항상 대단하다 생각해왔는데..게다가 싱어송라이터라니... 정말 멋지십니다! 앞으로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아 음악 하셨다니 반갑네요!^^ 감사할 따름입니다~좋은 콘텐츠로 봴 수 있게 노력할께요! 팔로우했습니다^^

퍼플색이 강렬하신 뉴비시군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심을 환영해요! ^^

반갑습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팔로우했어요.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76.09
ETH 2903.8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