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는 뭐라 말씀 드려야할지?

in #kr6 years ago

오늘도 아침 일찍 나왔네요

버스를 기다리며 오늘도 어김없이 스팀잇 중독자

스팀잇 합니다. 오늘 날씨는 미세먼지 없음으로 나왔는데

실제로 조금 있네요 오늘은 대부분 쉬시죠?

저도 쉬긴하는데 일이있어 일찍 볼일 보러갑니다

모두 오늘 화이팅 좋은하루 보내세요

20180522_074534.jpg

Sort:  

이 정도 미세먼지는 이제 달고 사는 듯 하네요..
그리고 기간도 더 길어진듯 하구요...

그래도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trueonot님도요
오늘하루 화이팅하세요

오늘 날씨가 좋은 듯했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살짝 찝찝하다가 지금은 비가 오면서 싹~ 씻겨내려가고 있네요 ㅎㅎ

야구 이벤트 아차상 당첨으로 보팅드리러 왔는데 처음 인사드리는거 같아서 팔로우하고 풀봇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야호

매번 아침마다 포스팅한번 하시고 시작하시네요 ㅎㅎ 전 밤낮이바껴서... 아침에좀 일어나보고싶습니다 ㅠㅠ

아침8시 출근이라서.. .

아.. ㅋㅋㅋㅋ그래서그런거였군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재충전 잘하셨을려나 모르겠네요. 금요일엔 꼭 불금 보내시길 바라며 보팅해드리고 갑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96.91
ETH 2446.2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