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토큰 에어드랍 관련(7만원 버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봄이되고,, 많은 일들을 새로 시작하다보니 글을 올릴 여유가 없었네요.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들 안녕하시죠..

오랜만에 글을 올리며,,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정보를 하나 드릴까 합니다.

포켓몬 토큰이 무료 에어드랍 중인데,, 가입하시면,, 10,000PKG(한화70,000원 상당)를 무료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가입과 임무수행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 이더리움 지갑 없으신분 걱정하지 마세요... 휴대폰에서" 마이이더월렛" 앱 받으셔서 간단한 절차 끝내시면
이더리움 지갑 받으실수 있습니다. 관련된 상세PDF화일도 곧 올려 드리겠습니다.

  1. http://pokemongopkg.com/airdrop.html?iref=5xROSUNn
    이리로 들어가셔서 소정에 절차를 마치시면 됩니다.

  2. 모든 절차를 아주 상세하게 PDF 파일로 만들어서 제공하니 많은 분들이 참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기본적인 절차 설명
(1) 위의 URL로 들어가십니다.
(2) 트위터와 텔레그램에 가입하십니다.
(3) 텔레그램에서 포켓몬 메인을 팔로우 하십니다.
(4) 트위터에서 같은 방법으로 포켓몬 메인을 팔로우하시고.. 본인 트위터에 리트윗(스팀잇에서 리스팀과 같음)
하십니다.
(5) 하단에 나오는 활성창에 PKG를 받으실 본인의 이더리움 지갑 주소, 텔레그램 ID , 본인 메일 주소를 넣으신후
노란색 활성창(Get your 10000 PKG)를 클릭하시면 끝납니다.

관련된 상세 내용은 아래 PDF 파일을 보시면,, 사진 자료와 함께.. 자세히 설명 드렸습니다.

http://naver.me/Goa1a4ny

참!.. 요즘 가상화폐 바운티 프로젝트가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어요.. 그러니, 만약 텔레그램이나, 트위터 가입해

놓으셨으면,, 참여후에 삭제 하지 마시고,, 제가 좋은 놈들로 골라서,, 최대한 빨리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계속해서,, 무료 에어드랍 받으세요...

제가 스파가 약해서 이 글 노출에 문제가 있을것 같아.. 보팅봇을 이용해서,,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도록

보팅금액을 쪼금 올려 놓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이익을 위한 일이니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Sort:  

한번 해 보겠습니다..ㅋㅋ

예. 해보세요..그리고..좀더 쉬운 Gift 코인 에어드랍도 받아보세요..
받으셨으면 인증샷 부탁이요..!

이 토큰은 어디에 쓰나요?

포켓못 게임할때 쓰는 게임머니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굳이 게임을 하지 않아도..
그냥,, 코인으로써 태환 가치가 있을듯 합니다.
요즘 많은 코인들이 무료 에어드랍하는데,, 이렇게 많이 주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나도 한번...

It's up to you!

도전해볼까요! 난 컴맹인데

한번 해 보세요...!!!
컴맹이시면.. 주변분에게 도움을 청하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7만원이 그냥생기는데요...

인증샷 올려요.
1524488231785.jpg
트위터와 텔레그램에 가입되어 있으면 간단할 것 같아요.

다행이네요... 나름 쉽게 접근 할수 있게끔 최대한 노력했는데..

포켓몬토큰 ㅎㅎ

컴맹분도 하실수 있게끔 PDF로 상세하게 가입및 임무수행 절차 올려놨으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한번 하시고 나면,, 다음번 무료 에어드랍 바운티 참여도 많이 쉬어집니다.

포켓몬잡으러 가야겠네요 ?
그런데 정말 7만원에 수익이 나는건가요?
일단 도전!!!!
안되면 댓글남기겠습니다^^

일단,, 도전하시고,, 임무수행 완료하시면,, 대략 2주에서 한달 내에 님의 이더지갑에 10,000PKG가 들어옵니다.

저는 트위터와 텔레그램 가입이 되어있어서인지.. 수월하게 받았습니다.
인증샸 올려 드릴께요... 감사감사..
포켓몬.jpg

축하합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