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박의 인천공항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피터박입니다 꾸벅

다운로드 (2).jpeg

피터박은 인천공항에서 근무합니다.

인천공항에 근무한지 꽤나 오래되었지만,

출근 할때마다 여전히 기분이 좋습니다

직장인이 출근길이 즐겁기 쉽지 않은데,

천직인가 봅니다

여전히 공항은 설레는 곳입니다

2018-03-31-10-06-51.jpg

사무실에 갈때마다 늘 보는 풍경이지만

계절마다 무언가 바뀌는것도 너무 좋고

매번 수십번씩 보게되는 정기 공연들도

아직까지 너무 좋습니다

1522586423143.jpg

사람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떠나고

반가운 마음으로 마중 나오는

이러한 긍정적인 분위기도 너무 좋습니다

다운로드 (3).jpeg

시간이 날때마다

여행가는 지인분들 챙겨주며

비행기 앞까지 자주 데려다 주곤 하는데

그럴때마다 공항에 근무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1522586429004.jpg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하는 길에도

공항의 야경을 보면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입니다

"고생했어"

공항이 저에게 말해주는것 같아요

다운로드 (2).jpeg

그냥 가만히 있어도 좋은 곳.

엄마품 같은,

피터박에게 공항은 그런 곳입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현재 직업에만

충실하면 안된다는 것.

비행 승무원이 되고

기장이 되어

다른 각도에서도 공항을 바라보는

피터박이 되고 싶습니다

Screenshot_20180329-082326.png

이상 공항을 사랑하는 남자

스팀잇의 피터박이었습니다 꾸벅

U5dsfFYSofjUE5yqji7XFQ3niGBCzJ7_1680x8400.png

Sort:  

피터박 님은 상당히 긍정적이고 낭만적이시네요. 저는 출장이 잦아서 공항을 자주 가지만 공항만 보이면 머리가 아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보니 제일 늦게가서 제일일찍 나오는 쪽을 선호하고~~
비행기를 놓친적도 있습니다. 너무 늦게 공항에 도착하여 ~~ 프놈펜에서요. 아무튼 너무 낭만적인 모습 좋습니다.
한국갈때 라면이라도? 태국 라면 각가지 모아서 한빡스 가져갈까요?
5월에 다시 한국 갑니다. 예약 및 발권 완료하였습니다. 혹시 태국에서 필요하신것 말씀하세요. 가지고 가겠습니다.

좋죠~ 태국 라면이라.. 재밌을것 같아요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꾸벅
5월에 뵙겠습니다 4월말에 스케줄 정확히 나오면
연락드리겠습니다 ㅎ

5월5일 어린이날 아침 아샤나 착입니다.

제가 그날 아침에 마카오에서 귀국할것 같은데..
여튼 어떻게든 뵐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

아니면 공항에 맡겨놓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부부도 가끔 여행도 안가는데 인천공항 근처나 공항안까지 들어가는걸 즐겨요~괜히 여행 다녀온 느낌이랄까요. 출근길이 즐거우신건 정말 복받으신것같네요 ㅎㅎ 날씨 좋은데 좋은 오후 되시길 바랄게요!

저역시 학창시절 힘들때마다
여행은 안가더라도
공항에 가곤 했었습니다.
힘내세요!

출근할 때마다 여행가는 기분일 것 같네요..ㅎ
좋으시겠습니다.
맞팔 부탁 드려요~

그럼요 그럼요 감사합니다 꾸벅

아~ 부럽네요...공항에서 근무하는것도 부럽고 꿈을 갖고 일하신다는것도 부럽고....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꾸벅 가즈아 !

저도 학생때 속상하거나 할땐 공항에 갔어요.
신기하게 거기 있으면서 여행객들을 보며 맘이 정화되더라구요..
좋으곳에서 일하셔서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그 기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저도 쉬는 날 용인에서 인천공항까지 가서 휙~ 둘러보고 앉아 있다가 되돌아가곤 했었습니다. 공항은 저에게 그런 곳입니다.

직장이지만 피터박님이 생각하는 공항이 어떤 곳인지 저는 짐작이 갑니다. ^^

공항 너무 좋아요 오시게 되면 말씀하세요 ㅎ

네, 인천공항 갈 일 생기면 미리 말씀드릴께요. 어차피 아시아나항공을 주로 타니깐요. ㅎㅎㅎㅎ

저번에 밋업참여하기 위해 공항에 경유했을때 여행가는것도 아닌데 너무 설레더라구요. ㅎㅎ

공항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3.09
ETH 3389.9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