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러닝 열풍, M2E의 한계View the full contextpeterpa (74)in #kr • yesterday M2E 를 보면서. 이것도 초기 투자가 중요할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찌보면 다단계일지도.. 그래서 안들어갔습니다. ^^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