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크립토아일랜드(JJBI) 를 만든다. / Jeju Crypto Island

in #kr6 years ago (edited)

제주도가 크립토 세상을 만든다고 하네요.


전자신문 http://www.etnews.com/20180723000409?mc=ns_002_00002

제주도 특별법을 만드어서 '블록체인 규제 샌드박스존' 지정하겠다는 것이고, 제주도 내 암호화폐공개(ICO) 허용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유치 등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다음달 시행안을 발표한다고 하는데, 실제 적용이 언제부터 될런지는 모르겠네요.
중앙정부와 협의를 잘 한다고 되어 있는데.. 진짜 될런지 의문도 있기는 한데, 이정도 발표를 했으면 어느정도 진행이 되었겠죠?

그림대로만 된다면, 생활안으로 암호화폐가 들어오는 것인데요..
스팀페이도 여기서 더 활성화 될 수 있겠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Hello peterpa!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허걱~!
레알~?

기대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안녕하세요 피터팬님! 포스팅 잘 보고가요! 제주가 선두주자로 시행해서 좋은 모습들을 보여줬으면 해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_+

제주도 정말 블록체인 기술 잘 접목시켜서 잘되길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제 포스트에도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게 정말 이루어질깡..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